안녕하세요:-) 빈조제입니다. 오늘은 빠져나올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을 가진 인센스 스틱, 나그참파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제가 나그참파를 처음 알게된건 인도에서 였어요. 인도 여행을 다녀온 여행자들은 인도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고 하죠. 더러운 인도가 뭐가 좋냐던 제가 인도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어요. 그래서 요즘은 여행 대신 인센스 스틱 나그참파를 피우고 인도를 그리워 하며 지내고 있어요.
인센스 스틱이란?
인센스는 '태워서 향을 내는 모든 것'을 말해요. 제가 지금 소개해드리는 스틱 형태부터 콘, 모기향 모양 등 매우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 인센스 스틱은 릴렉스 효과와 냄새제거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명상이나, 캠핑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또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인 제품이에요.
인센스는 디퓨저, 향초와는 다른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어요. 저는 아로마 오일을 즐겨 사용 했는데, 그윽하고 깊숙한 향이 좋아 인센스 스틱으로 넘어왔어요.
인센스스틱 나그참파는 한번 불을 붙이면 약 10여분간 스틱이 타들어가며 발향이 돼요. 집에서 피워도 몸이 나른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지만, 캠핑시 축축한 공기가 깔린 새벽이나 해질 무렵 향을 피우면 인센스향이 자연의 냄새와 함께 어우러지면서 힐링의 완성이 됩니다.
인센스 스틱의 최강자 나그참파
나그참파는 인센스 스틱 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에요. 인도에서 대중적으로 쓰이는 제품으로 전 세계 약 10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고 해요. 전통의 향을 재현한 '방갈로르' 제품과 현대적 기술을 접목해 잔향이 지속되는 '뭄바이' 제품으로 나눠지는 나그참파는 오랜 세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나그참파 외에도 HEM(헴), 올롯 제품을 사용해 봤었는데요. 인센스 스틱의 첫 시작이 나그참파여서 인건지 나그참파가 가장 좋더라고요:)
나그참파 향 추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은 오리지널 제품인데요. 이 오리지널 제품은 참파꽃향과 백단향 오일을 조합한 향이에요. 전세계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시그니처 제품이기도 해요. But 인센스스틱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오리지널 제품 보다는 아유르베다(우드향과 알로에베라 향이 어우러진 상쾌한 향)나 라벤더, 프랑킨센스(숲속향)같은 은은한 향을 추천드려요.
인센스스틱 단점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이 스틱에도 번거로운 단점이 있어요. 스틱이 모두 타버리면 먼지보다 고운 재가 남는다는 것이에요. 깨끗하게 치우고 싶지만 꼭 재가 날리고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스틱 홀더 아래 종이 한장을 까는 것이에요. 종이를 깔면 재가 떨어져도 그대로 접어서 버리면 되니까 인센스스틱의 유일단 단점을 상쇄시킬 수 있어요.
지금까지 나그참파 인텐스스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밤 나그참파하세요:) 그럼 저는 이만, 다 타버린 나그참파와 함께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