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티파니 고유라인 T라인 반지 후기를 가져왔어요. 요 반지는 특유의 모양에 반해 엄마랑 커플로 구매한 반지에요! 저는 브랜드 로고가 박힌 제품보다는 브랜드 자체 특유의 형태를 띄고 있는 디자인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예를 들면 쇼메 비마이러브라인, 발렌시아가, 마르지엘라 정도가 있겠네요. 티파니 T라인 스퀘어 반지는 그런점에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링이에요.
가격
얇은링은 제가 구매한 링이에요. 나이들면 바뀌겠지만 아직은 여리여리한 스타일이 좋더라고요. 18k 로즈골드 소재로 구매하였고 가격은 1,300,000원 이에요.
요곤 저희 엄마가 구매하신 링이에요! 제 반지와 같은 형태지만 조금더 두껍고 T모양도 커서 존재감이 확 느껴지는 반지에요. 스퀘어링 또한 18K 로즈골드소재이고 가격은 2,150,000원 이에요.
위 사진은 저희 엄마가 착용하고 계신 스퀘어링 모델컷인데 이렇게 보면 또 그닥 두꺼워보이진 않네요. 또 남자가 착용할 디자인은 아니라고 생각 했는데, 남자가 착용해도 꽤 괜찮아 보이죠?:) 일반 남성들은 좋아할것 같지 않지만 패션에 관심에 많은 패셔너블한 분들이 착용하면 멋지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건 제가 착용하고 있는 얇은 와이어링 입니다. 이렇게 보니 위 모델컷과 별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하지만 제가 직접 준비한 사진을 보시면 확연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구매 후기
반지를 구매하게 되면 하얀 리본으로 포장된 민트박스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이 민트 박스는 언제나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쥬!!
박스 내부에 들어 있는 반지 케이스 입니다. 현재는 남편이 총각 시절 어머니께 받은 금반지를 보관중이에요. 참고로 티파니 은제품에는 이 케이스가 들어있지 않아요. 골드라인부터 케이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함께 구매한 엄마의 스퀘어 반지를 착용해보았어요. 제가 손가락이 얇은편도 아닌데 링 굵기가 많이 두꺼워 보이지 않나요? 두꺼운만큼 착용감도 편치 않은 기분이 들었는데, 엄마는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요건 저의 얇은 와이어링 반지 입니다. 아무리 봐도 제 손에는 요 반지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함께 착용하고 있는 쇼메 비마이러브 반지도 평소엔 레이어드 없이 착용하는 지라(현재는 오른손에 선물 받은 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상태라 레이어드 해서 착용 중이에요) 아직은 얇은링에 더 손길이 갑니다.
확연한 차이를 느끼시라고 한 손가락에 껴봤더니 손가락이 소세지가 되어 터지기 일부 직전입니다. 손가락은 보지 마시고 반지만 봐주세요^^ 모델컷에선 느껴지지 않던 두께감이 확연히 느껴지시죠?
반지 뒷면 두께는 더 많은 차이가 나요. 와이어링의 경우 마감이 둥글게 되어 착용감이 편한 반면 스퀘어링은 말그대로 사각사각해서 제겐 불편한 느낌이었어요. 손가락이 얇거나 젊으신 분들에겐 와이어링을, 남성 분들이나 나이가 있으신 분들, 손가락이 두꺼우신 분들에겐 스퀘어링을 추천해드려요!
함께 착용하면 예쁜 제품
티파니 브레이슬릿
https://binjoje.tistory.com/310
쇼메비마이러브
https://binjoje.tistory.com/3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