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

장기동 맛집 김포 한성치킨 7년 단골 후기

by 강조제 2020. 9. 22.

안녕하세요? 빈조제입니다:) 오랜만에 김포 한성 치킨에 다녀왔습니다. 한성 치킨은 무려 7년 전부터 즐겨 먹던 치킨입니다. 현재는 제법 규모가 큰 곳에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조용한 시골 마을의 투다리 정도(?)의 규모였어요.

 

 

이 한성치킨은 부부가 함께 운영하셨고, 김포 장기동 주민들 사이에 소문이 나면서 서로 품앗이 대리 구매를 해주기도 하던 곳입니다.

 

약 7년 전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처음 방문한 한성 치킨은 손님이 한 명도 없어서 당황을 했었는데요. 알고 보니, 대부분의 손님이 예약을 하고 방문 포장을 해가시더라고요. 손님 하나 없는 낡은 치킨집에, 한가득 의심을 품은 채로 빼꼼 들어갔는데 먹으려면 2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며 차 안에서 마냥 기다렸던 기억이 나네요:)

 

그 후 한성치킨은 본래 자리 바로 옆에, 건물을 세우고 새 건물에서 판매를 시작했어요. 구 건물에선 매장 내 섭취가 가능했는데, 리뉴얼된 점포에선 포장만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차에서 먹었던 기억도 있어요.

 

 

하지만 현재는 장소를 이전 해서 많은 인원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처음 자리에서는 직원이 하나도 없었는데 직원들도 많아졌더라고요.

 

한성 치킨 정보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73번길 85

지번 주소 석모리 1169-1

전화번호 031-987-2744

영업시간 13:00~22:00

홀 주문 마감시간 20:30

휴무 매주 월요일 

 

한성치킨 메뉴 가격

후라이드 치킨 15,000원

양념 치킨 16,000원

반반 치킨 16,000원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생맥주 3,500원

음료수 2,000원

포장 시 예약 필수

홀 주문 시 예약 불가

 

맛은 몇시간을 기다리고 멀리서 찾아갈 만큼 특별한 맛은 아니에요. 시장 통닭과 비슷한 한성 치킨은 특유의 바삭함이 매력이에요. 입천장이 까질 만큼 바삭거리는 튀김옷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리워집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나, 기본에 충실하여 바삭함의 끝판 왕이라고 부르고 싶은 치킨입니다.

 

 

양념 치킨은 케쳡 맛이 강한 치킨이에요. 양념 맛이 강해서 양념치킨을 먼저 드시게 되면 후라이드 치킨에선 아무 맛을 느낄 수 없어요.

 

혹시 신포닭강정과 만석 닭강정을 드셔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만석 닭강정은 케첩 맛이 강해서 신포 닭강정을 더 선호하는데요. 한성 치킨의 양념이 만석 닭강정과 비슷합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다만 조금 빨리 물린다는 사실! 그래서 개인적으론 후라이드 치킨을 추천드립니다:-)

 

 

한성 치킨에 방문하여 포장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주춤하는 것 같은데, 평소에는 예약이 매우 많아요. 원하시는 시간에 받지 못하실 수 도 있으니 꼭 미리 전화하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장기동 맛집 김포 한성치킨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