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체코

체코 프라하 : 스카이다이빙(스카이워커스), 부활절 마켓, 굴뚝빵, kolkovne(미슐랭, 꼴레뇨, 타르타르, 코젤다크)

by 강조제 2019. 4. 20.

오늘도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성큼성큼 걸어서 스카이워커스 사무실에 도착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 둘 들어오고

이상한 각서에 사인도 하고 대기타는 중

 

 

우리는 한국인 커플과 중국인 3명과 함께 이동했다

이동시간은 1시간 정도

그리고 여기서 혜진이와 준석이 커플을 만나게 되었지ㅋㅋㅋㅋ

 

 

한참을 혜진이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스카이다이빙 장소에 도착했다

 

 

혜진이와 준석이는 1등으로 떠나고

우린 3번째 팀이라 아직 대기 중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는데 대기만 타고 있으려니

좀처럼 마음이 진정되질 않는다

 

 

안전 장치를 하는 중ㅋㅋㅋㅋㅋㅋ

표정이 굳었네..

 

 

준석이가 따라 나와 사진 찍어주겠다고 해서 오랜만에 투컷ㅋㅋㅋㅋㅋ

마음씨가 고운 준석이

 

 

그리고 3번째 팀에서 1등으로 뛰었다ㅋㅋㅋㅋㅋ

아니 이 파일럿들- 쓰리투원도 없이 그냥 낙하임ㅋㅋㅋㅋㅋ

심지어 비행기 타고 올라 가는 도중에 눈 감고 잠도 잔다

우린 심장 부여 잡고 있기 바쁜데...

 

그들도 대단한게 우리가 인원이 많아서

3팀으로 나눠서 스카이다이빙을 진행했는데

그들은 3번 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번도 힘든데 매일같이 저렇게 뛰고 있으니.. 기분이 어떨까

 

아 그리고 어떤 블로그에서 스카이워커스는 패러글라이딩 할 때 

우리가 조정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고 했는데

물어봤더니 단호하게 안된다고 했음-_- 거짓 정보다

 

 

혜진이 준석이 커플은 먼저 떠나고 우린 한참 후에야 시내에 올 수 있었다

때마침 부활절 마켓이 열려서

오리지널 굴뚝빵이랑 아이스크림 굴뚝빵을 먹었다

 

 

거리 곳곳의 조명들로 따뜻한 거리

 

 

병호와 동우를 처음 만난 날 kolkovne

테마기행인가 어디서 7년째 미슐랭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2017만 있네?

 

 

타르타르와 꼴레뇨 윙을 주문했다

그리고 코젤다크도!!!

 

타르타르는 생마늘을 빵에 슥삭슥삭 갈고 그 위에 육회를 올려서 먹으면 되는데 존맛탱이다

그리고 꼴레뇨는 우리나라 족발과 비슷한데

겉이 바삭바삭해서 족발과는 약간 다른 맛이다

개인적으로 족발보다 꼴레뇨가 더 맛있음ㅋㅋㅋㅋ

 

뭐 윙은 말할것도 없고...

코젤다크는 난생 처음 먹어보는 맛ㅋㅋㅋㅋㅋ

커피맛도 나고 콜라맛도 나는 맥주다

 

재방문 의사있음!

특히 꼴레뇨가 제일 맛있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