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태국

태국 방콕 : 파라곤원레지던스 호텔 조식, 짜파구리?(스낵면), 카오산로드, 맥도날드

by 강조제 2020. 1. 13.

새해맞이 압사 위기를 넘긴 깊은 잠에 빠져 있던 우리는

조식은 꼭 먹어야 하기에 알람까지 맞추며 일어났다

조식은 4가지 메뉴 중 고를 수 있는데

나머지 2개는 빵메뉴라 라면과 타이식 오므라이스였나

오므라이스라고 하기엔 좀 아이러니한 계란부침과 밥을 주문함ㅋㅋㅋ

못먹을 맛은 아닌데 그렇다고 맛있진 않다(특히 라면이)

의외로 저 요거트가 겁나 맛있었음ㅋㅋㅋㅋㅋ

젤리라고 해야 하나? 아마스빈에서 옵션으로 변경 가능한 코코펄같은게 들어있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조식 먹자마다 꿀잠 자고 일어나니 배꼽시계가 또 울린다

그래서 빈이가 끓여준 오뚜기 짜장면과 스낵면 조합인데

뭐가 짠건지 매우 짬ㅋㅋㅋㅋ그치만 맛있었다

 

 

해가 지고 나서야 어슬렁 어슬렁 나왔다

말로만 듣던 카오산로드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발 딛을 틈이 없다

스마트폰이 없던 시절 여행자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던 곳이 이렇게 변모 했다고 한다

친구들이랑 오면 재밌을 것 같긴한데 커플끼리는 영 아니올시다

 

 

아프리카에서 먹었던 악어고기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2번 먹고 싶지는 않다

 

 

지나가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찍은 펍인데

알고보니 유명한 곳이었음-

 

페이스북에서 본 한국말 잘 하는 팟타이 아저씨도 봤다

 

 

카오산로드에 저렴한 음식도 먹고 싶었던 음식도 많았지만

현금이 없으니 오늘도 카드로 맥날을 먹음ㅋㅋㅋㅋㅋ 총 304바트

 

오늘도 스파이시 치킨버거 라지세트와 콘파이까지 주문했다

카오산로드 지점은 맛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요긴 24시간에 맛도 좋고 한국에도 이런 맥도날드가 있으면 좋겠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