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터키

형제의 나라 터키 : 카파도키아, 괴레메, 카파도키스 호텔, 마트

by 강조제 2019. 3. 27.

 

오늘도 데이즈인 호텔의 조식을 먹어본다

오늘은 커피로 시작-

 

 

 

첫날 에크멕만큼의 감동은 없었다

어제의 조식과 달라진 점은 계란ㅋㅋㅋㅋ

스크램블 대신 프라이가 나왔다

 

아 근데 여기 호텔 주인 참 맘에 안든다

오갈 때마다 어떻게든 투어 상품 팔아 먹으려고

애지간히 귀찮게 한다

 

참 정 안가는 스타일이다

 

 

 

조식 먹고 꼼지락 꼼지락ㅋㅋㅋㅋ

날씨는 스산하고 꼼짝도 하기 싫다

 

 

 

어제 마트에서 사온 과자인데

꼭 칸쵸 같다ㅋㅋㅋㅋ

별반 다를게 없음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빈이한테서 옮은건지

걸리지도 않는 코감기에 걸렸다

사실 난 코감기는 그냥 버티는 편인데

빈이가 먹으라고 강제로 개봉했다

 

정말 난 괜찮은데 약이 너무 아까웠다ㅜㅜ

약이 한알 한알 줄어들 때마다 불안감이 +1 증가하는 이 기분ㅋㅋㅋㅋ

 

 

 

드디어 데이즈인 호텔을 탈출했다

이번엔 진짜 케이브 호텔인데 너무 케이브인게 문제다

 

 

 

천장에서 돌가루가 조금씩 떨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침대쪽은 아니고 소파쪽으로...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화장실은 케이브 안에 지어서인지 간이 화장실 수준?

그렇지만 깨끗하다-

 

 

 

나름의 데코

 

 

 

날씨도 안좋고 블로그도 밀렸고 딱히 할 일도 없고

근처 잡다구리 카페에서

케밥과 애플티 터키쉬 커피를 주문했다

근데 터키쉬 커피 진짜 맛없다

흙맛이라는 소문은 들었는데 소문이 진짜였음ㅋㅋㅋㅋ

괜히 물을 같이 주는게 아니다

터키인들도 커피 한모금 마시고 물로 입을 헹군다고 함ㅋㅋㅋㅋ

 

빈이는 내가 집중하느라 말도 안하니까 심심했는지 시샤까지 주문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마트에 갔다

1일 1마트-

빈이가 치킨마요에 도전하겠다며

용가리도 사고 계란도 사고 마요네즈에 간장까지

가진거라곤 쿠커 하나인데ㅋㅋㅋㅋㅋㅋ

과소비 했다

 

심지어 이거 들고 오는 길에 비까지 쏟아지는 바람에

피맛 날때까지 엄청나게 뛰어 들어왔다

 

 

 

그리고 치킨마요는 실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은 그럴싸하지만

저 용가리... 우리가 알던 그 용가리가 아니었다

쿠커 열이 약해서인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냄새나서 못먹겠어서 버렸다

 

불행 중 다행인건 치즈라면이 짱맛이었다

앞으로 용가리는 사지말자

용가리 트라우마 생김-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