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공개! 기미 잡티 사용 후기

by 강조제 2021. 6. 25.

고혼진 화장품 가격 친구를 만났는데 별명이 '깨소금'이었던 친구의 '기미', '주근깨'가 거의 안보이더라고요. 분명 얼굴에 뭘 했다싶어 물어보았더니, 화장품을 바꿨다고 하더라고요.

 

 

김민정 화장품으로 유명한 '고혼진'을 사용하고나서부터 피부가 많이 깨끗해진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고혼진에 대해 조금더 알아보았습니다.

 

 

세계적인 인기 고혼진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 크림50g, 에센스130ml, 마스크팩 3종류로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데요. 국내 화장품 최초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빌보드에 이름을 올렸다고 해요. 미국을 비롯하여, 프랑스,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많은 인기를 끌어 3년 연속 품질 혁신 상까지 수상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

고혼진의 compound-k 성분은 미백효과와 기미 및 잡티 개선 효과가 뛰어나기로 유명한데요. 효과가 비타민 C의 약 40배나 된다고 해요. 효과는 강력하지만 발효 천연 허브 추출물을 함유하여 아토피 피부에 사용해도 될 정도로 매우 순한 제품입니다.

 

특히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허율 박사는 Rg-3, Compoun-K의 미세입자를 약 18년여간 연구 개발하여 특허까지 냈는데요. 해당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도록 하여 이용자의 피부 탄력도와 안색을 화사하게 만들도록 설계하였다고 해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은 18여년의 세월을 녹여낸만큼 저렴하지만은 않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상담원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뉴트리션 크림의 경우 약 30~40만원 크림+에센스 세트의 경우 50~70만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고가의 가격인듯 하나, 집에서 간편하게 기미, 잡티를 관리할 수 있단 점에 있어 합리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행사 일정에 맞춰 구매하면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샘플 사용 후 트러블이나 만족감이 낮으면 '무상 환불'까지도 가능하다고 해요.

 

제 경우 여러번 상담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구매 압박 없이 편안하게 상담 해주셔서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고혼진 실제 후기

실제로 친구의 피부가 깨끗해지고 안색이 밝아져서 놀랐는데요. 알아보니, 친구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계시더라고요. 특히 모공 늘어짐과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단! 며칠만 써서는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최소 8주 이상은 써줘야 눈에 보이는 효과가 나타난다고 해요. 무엇이든 꾸준함이 답인듯합니다.

 

 

고혼진 부작용

고혼진에는 스테아릭 애시드 성분이 함유돼 있는데요. 해당 성분은 지성피부인 경우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아직 여드름과의 힘든 싸움을 하고 계신 분들은 반드시 테스트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