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빠져버린 머리카락을 되돌리것은 불가능합니다. 탈모는 반드시 사전에 방지해야만합니다. 저희 아버님 또한 유전적으로 탈모를 앓고 계시는데요. 남들에게 말씀은 잘 안하시지만, 속으로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십니다.
그런 점에 있어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는 1000만 탈모인들의 한줄기 빛과 같은 제품입니다.
제 경우 피부미용을 위헤 LG 프라엘을 꾸준히 사용하고 피부결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했기에, 의료기기로 출시 된 이번 메디헤어 제품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원리와 임상으로 입증된 효과
탈모치료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이 바로 저준위 레이저 치료입니다.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 또한 저준위 레이저로 설계된 제품입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에서는 레이저와 LED(저출력 광선)이 총 250개 광원의 빛 에너지를 발생시킵니다.
이 복합 빛 에너지는 머리카락 모낭 세포에 흡수되고, 세포의 대사가 활성화됩니다. 대사가 활성화됨으로서 모발에 영양공급이 활발해지고, 모발 수와 굵기가 증가되는 원리입니다.
특히 우리의 탈모는 T존(앞머리, 윗머리, 정수리)부위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때문에 기계의 설계도 T존에서 집중적으로 광원이 발생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첨언하자면 피부 미용용으로 구매했던 프라엘의 경우 꾸준히 사용했던 저는 효과가 있었던 반면, 간헐적으로 사용했던 제 지인은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프라엘 메디헤어와 같은 가정용 의료기기는 꾸준한 사용이 효과의 유무가 결정되는듯합니다.
렌탈 가격과 할인 정보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의 가격은 출고가 기준 199만원입니다. 현재는 할인가로 180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탈모를 앓고 있을 경우 탈모 치료약을 평생 복용해야하는데요. 해당 약은 한달 기준 약 5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1년으로 따지면 약 60만원의 비용을 지출하게 되는것이죠. 약 구매 비용을 따지면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프라엘 메디헤어 구매 가격으로 약 3년치의 약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앞으로의 미래를 생각하면 충분히 합리적인 금액입니다. 약은 3년 뿐이지만, 해당 제품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더러, 소중한 머리카락도 함께 지킬 수 있으니까요.
그래도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렌탈을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쉽게도 아직은 렌탈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렌탈 서비스 소식이 들려오면 해당 글을 업데이트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사용하세요
맞춤케어
탈모 유형에 따른 사용법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에 믿음이 가는 부분이 해당 부분입니다. 탈모가 있다 하더라도, 그 유형은 매우 다양한데요. 프라엘 메디헤어는 개인의 탈모 상황에 따라 개별화된 관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에 내장된 센서가 머리카락이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의 반사값의 차이를 감지하여 내 두피에 맞는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머리 크기에 맞춰 착용 가능한 밴드 조절 다이얼 방식을 채용하여 머리가 평균 이상으로 크거나 작은 분들도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간
토탈케어의 경우 27분, 프론트케어 18분, 탑케어는 18분 진행됩니다. 격일로 주 3회에 맞춰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사용한다고 효과가 극대화 되는것은 아니니, 적절한 사용량으로 꾸준히 사용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