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태국

태국 푸켓 : 빠통 비치, 맥도날드, 노을(석양), 빅씨마트, 한가로운 하루

by 강조제 2020. 1. 24.

느지막히 일어나니 배꼽시계가 알람을 울린다

빈아 밥 줘-!

오늘의 메뉴는 비빔면

 

 

마트에서 공수해온 샐러드를 함께 넣으니

순식간에 푸짐한 비빔면이 완성 됐다

양이 많아서 비빔면 소스를 넣어도 넣어도 싱거웠다

고추장이나 불닭볶음면 소스를 섞어 넣었어야 하는데 

차마 생각을 못하고 비빔면 소스만 소진함

아깝지만 괜찮다 3월에 잠시 한국에 다녀올거니까!ㅋㅋㅋㅋ

이게 바로 한국 가는 자의 여유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오늘도 맥도날드

푸켓은 스벅도 비싸서 제일 만만한게 맥도날드 소프트콘이다

 

 

사이먼쇼좀 볼까 하고 돌아다니며 여행사 몇군데에 물어봤는데

한국보다 비싸서 그냥 티몬에서 예약했다 

 

오랜만에 보는 핑크빛 석양

 

 

우리도 잠시 앉아 셀카 삼매경

 

 

나의 손목은 언제 나으려나-

 

 

빠통의 가장 핫한 거리

호객행위가 심각한 수준임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빅씨에서 해결하기로 했다

볶음밥, 빵, 치킨 많이도 샀다

치킨용 칠리소스는 소분해서 따로 파는데

1~2바트밖에 차이 안나서 본품 사버림ㅋㅋㅋㅋ

 

 

저렴한 것 같긴 한데 태국 물가 치곤 또 비싼거 같다

 

 

이렇게 한끼를 또 해결함

빵은 괜히 샀다 

이렇게 맛 없는 빵은 오랜만인듯ㅋㅋㅋㅋ

2개는 결국 버렸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