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라오스

라오스 비엔티엔 : 자전거 렌트(mixay bike), Vietnamese cuisine(분짜), 빠뚜싸이(개선문), 탓루앙 황금사원, 카페 아마존, shuya마사지(추천), 뚜이네 도너츠, 야시장, 치킨매니아

by 강조제 2020. 1. 9.

어제 빠뚜싸이까지 걸어가보니 탓루앙까지 걸어갈 엄두가 안나서

오늘은 자전거를 빌리기로 함ㅋㅋㅋㅋ

 

동배하우스에서 당일 세탁이 가능하다고 해서 

세탁을 맡기러 갔더니 당일세탁 불가ㅋㅋㅋㅋㅋ

에라이 돈 굳었네-

세탁소에서 자전거도 빌려주길래 빌리려 했더니

락이 없다네? 락이 없으면 우린 어쩌라고.. 

 

그래서 요기서 빌리기로 함!

 

 

오늘 우리의 발이 되어줄 아이들

여권 맡기긴 찝찝해서 국제면허증 맡기고 빌렸다

한 대당 단 돈 10,000킵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오늘도 분짜집ㅋㅋㅋㅋㅋ

 

 

오늘은 넴 스몰, 분짜 라지, 망고쉐이크 주문 했는데

어제 넴 스몰, 분짜 스몰 주문한거랑 양 차이 없음

이 집의 정체는 무엇인가-

오늘은 망고쉐이크가 식사가 끝날때쯤 나왔다ㅜㅡㅜ

총 65,000킵

 

 

빠뚜싸이 

여전히 오늘도 사람은 많다

 

 

그리고 탓루앙

중간에 약한 오르막길이 있어서 은근 힘들었다

걸어 왔으면 큰일날 뻔

입장료 인당 10,000킵

 

 

인스타용 보정

 

 

더운데 사진을 위해 불싸지름ㅋㅋㅋㅋㅋ

 

 

다시 신나게 자전거를 타고 아마존 카페에 옴

 

 

커피가 완전 내스탈이다ㅋㅋㅋㅋㅋ

홀짝홀짝 

 

아메 2잔에 30,000킵

스벅 1잔 값이쥬?

 

 

자전거 반납하고

오늘도 어제 갔던 마사지 집을 찾음ㅋㅋㅋㅋㅋ

 

 

빈이는 저 세상으로 가셨ㅋㅋㅋㅋㅋ

어제완 다른 마사지사였는데

빈이는 오늘 마사지사가 더 낫다고 함

나는 뭐 둘이 반반 섞이면 좋을듯? 그럭저럭 괜찮았다

팁까지 140,000킵 지불

 

 

아이디어몰 앞에 있는 뚜이네 도너츠

며칠동안 지켜봤는데 현지인 맛집 같다

손님이 끊이지 않음-

개당 1,000킵이라 종류별로 7개 구매 함

 

 

1~2개 빼고 모두 맛있었당

진작 사먹을걸 그랬음ㅋ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안녕

 

 

꼭 들리는 야시장

오늘은 처음으로 아무것도 사지 아니했다

 

 

잠시 쉼,

 

 

메콩캉 주변 무대

곧 신년이라 카운트다운 축제 무대를 꾸미고 있는 듯 하다

 

 

오늘도 역시 치킨매니아ㅋㅋㅋㅋㅋㅋ

남는 돈 다 털어서 메뉴 3개나 주문함

그리고 콜라 주문할 돈도 없어서 물로 주문했다

 

오늘은 양념치킨 순살 스몰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치킨 반마리보다 더 양이 많은 느낌

+가격은 훨씬 저렴하다

 

미리 알았더라면 순살만 먹었을텐데 젠장

라볶이며 볶음밥이며 치킨이며 그럭저럭 평타는 치는 맛임

 

총 88,000킵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