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모로코

모로코 마라케쉬 : 2박 3일 사하라 사막 투어(메르주가)_셋째날, 엘함라 호텔, 곤스치킨(한인식당)

by 강조제 2019. 7. 27.

스탭이 새벽부터 텐트 문을 쾅쾅 두들겨 우릴 깨웠다

밖에 나가보니 이미 날은 훤한데 선라이징 보라고 깨운거라고 해서

아이러니 했음ㅋㅋㅋㅋㅋ

그래도 가보자 하고 낮은 듄 위로 올라 갔는데

오잉? 아직 해 뜨는 중임ㅋㅋㅋㅋ

 

 

아쉬운건 날이 흐려서 해가 잘 안보인다ㅜㅜ

붉게 물든 하늘을 기대 했지만 파란 하늘에 해만 뿅 하고 나타남

 

 

대충 체크아웃 할 채비를 마치고

조식 먹으러 베이스캠프에 왔는데 이게 전부?ㅋㅋㅋㅋ

호떡 같은 빵은 내가 좋아하는 음식이라 잔뜩 펐는데

모래 씹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는 처음부터 모래 씹힌다고 했는데 난 나중에서야 느꼈다

으웩...

 

 

페즈로 아웃하는 사람들은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해서 중간에 헤어졌다

같이 있던 링이라는 중국애랑도 매우 아쉬워 하며 헤어졌는데

도그 자슥이었음-_-

챠오라는 단어가 프랑스에서는 안녕이라는 인사지만

중국에서는 욕으로 알고 있는데 욕이 맞냐라고 물으니

중국에서도 안녕이라는 인사 맞다고 니하오와 같은 뜻이라고 해서

아 우리가 잘못 알고 있었구나 했는데ㅋㅋㅋㅋ

나중에 찾아보니 욕 맞음-_- 

이게 다가 아니고 페즈 잘 도착 했냐고 보고싶다고 인스타에 안부 메세지를 남겼는데

나도 니가 보고 싶다며 사랑한다고 지 입술을 미친듯이 확대해서

낼름낼름 내미는 동영상을 함께 보냈길래 다 차단해버렸다

중꿔 자식 이러니 중국에 대한 이미지가 안좋지..

 

무튼 사진은 중간에 점심 먹은 곳 에피타이져 오믈렛 사진인데

가격이 100디르함임ㅋㅋㅋㅋㅋ

난 빈이랑 쉐어 한다고 하고 한개만 시켰는데

옆 자리에 앉은 일본인 가족은 넷이서 1개만 시킴

아빠 엄마 중딩으로 추정되는 여아 하나와 초딩 여아로 

구성된 가족인데 넷이서 하나만 시킨건 너무한다 싶었다

식전 빵도 처음엔 자기들한테만 준 줄 알고 우리 빵까지 다 먹으려 하길래

우리도 그냥 집어 먹음ㅋㅋㅋㅋㅋㅋㅋ

 

 

메인 스파게티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음

 

 

깨알같은 디저트

메론이 엄청 달다

 

 

오늘의 숙소 

시내에선 좀 멀지만 매우 저렴하다

기사가 드랍 안해주면 팁 안줘야지 했는데

드랍까지 해주고 팁 달라 소리도 안해서 놀랐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깨끗하다

다만 새냄새가 조금 났음

 

 

저녁은 마라케쉬 유일의 한인 식당

치킨 한마리를 시킬까 하다가 세트 메뉴로 주문 했는데 

몇 조각 안나와서 할말 잃음ㅋㅋㅋㅋㅋ

음식 나오는 시간도 매우 아이러니 하다

처음에 콜라 먼저 주고 정말 한참 있다가 샐러드를 주더니

또 한참 있다가 치킨을 주고 또 한참 있다가 볶음밥 나옴ㅋㅋㅋㅋ

세트 메뉴에 김치랑 미역국도 포함돼 있어서 

김치 왜 안주냐고 하니까 볶음밥 다 먹을때쯤 줌ㅋㅋㅋㅋ

미역국은 왜 안주냐고 하니 잠시 기다리란다

다 먹을 때까지 기다려도 안줌ㅋㅋㅋ 그래서 다른직원한테 말했더니

지금 라마단 기간이라고 안된단다

라마단이랑 무슨 상관이지? 우리가 잘못 알아 들은건가 싶어

다시 물어보니 라마단 때문에 안되는거 맞다고 미역국 대신 샐러드 주겠다고 함

나는 됐다고 했는데 빈이는 달라고 해서 대충 먹다가 남기고 나왔다

 

도대체 미역국과 라마단이 무슨 상관인가 해서 나중에 사장님한테 인스타로 여쭤 보니

뭐 직원간의 의사소통이 잘 안돼서 생긴 문제라고 이해해 달라고 하셨음

직원들이 전체적으로 매우 친절해서 웃는 얼굴에 침은 못뱉겠지만 

분업 프로세스 도입이 시급해보였음ㅋㅋㅋㅋ

애들이 이 일 했다 저 일 했다 지들끼리 동선 꼬이고 난리도 아님

 

그래도 가장 중요한 맛은 맛 있음ㅋㅋㅋㅋ

한국 대비 엄청 맛있다 라고는 말 할 수 없지만

외국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아주 훌륭하다

다만 치킨에 양념좀 많이 뿌려주면 좋겠음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