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 자그레브, 최초의 분수, 자그레브 대성당, 한인마트, 스톤게이트, 성마르코 성당, 떡볶이

by 강조제 2019. 4. 10.

오늘의 아침은 양파볶음과 짜파게티!

 

 

부다페스트에 한인마트에서 사온 짜파게티와 엄마표 김 그리고 하이라이트 양파볶음

한국에서 대용량 라면스프는 2개나 사왔는데

짜장 스프는 안사온게 한이 된다ㅜㅜ

매번 사먹자니 너무 비쌈..

 

 

날씨도 좋겠다 슬슬 걸어서 자그레브 광장을 지나

근처 공원에 왔다

뭐 이게 자그레브 최초의 분수라는데..

버섯이 별명이라고...

 

 

의자에 누워서 책 읽고 싶은 날씨다

공원 곳곳에는 플라타너스도 나무도 엄청 많아서 분위기 끝판왕이었다

 

 

돌라체 시장에 갔는데 너무 늦게 갔는지 이미 문을 닫아버렸다

이곳은 자그레브 대성당

왜 어딜가든 공사중인 것인지..

 

 

내부도 잠시 들어갔다 왔다

입구에는 거지가 돈 달라고 손 벌리고 서 있음..

성당 앞에는 항상 거지가 있는거 같다

신앙심을 이용한 구걸인건가ㅋㅋㅋ

 

 

스톤게이트

뭐 이 근방이 다 불에 탔는데 여기만 멀쩡하게 살아 남아서 유명해졌다고

빈이 피셜...

더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지만 듣자마자 자그레브는 앵간히 관광지가 없다보다 했다

 

 

이 곳은 성마르코 성당

모자이크 타일이 햇빛에 반사되며 반짝반짝 빛을 낸다

 

 

빈이가 이 포즈를 했는데 나도 마음에 들어서 쫓아했음ㅋㅋㅋㅋㅋ

 

 

집으로 가는길 전망이 예쁘다

 

 

길이 예뻐서 요쪽으로 갈까 하다가

집으로 가는 길이 아니라 사진만 찰칵찰칵 찍음ㅋㅋㅋㅋ

순간 부슬비도 내려서 마음도 급했다

 

 

오늘의 장보기ㅋㅋㅋ

dm마트에서 화장솜도 사고 다음날 플리트비체에 가야해서

간식거리도 많이 샀다

근데 사고 보니 다 pb제품임ㅋㅋㅋㅋㅋㅋㅋ싼 것만 고르면 이렇게 됨 하..

떡은 한인마트에서 산건데 크로아티아 한인마트는 너무 비싼거 같다ㅜㅜ

갔던 곳중에 가장 깔끔하고 시골에 있는 한국식 편의점 느낌인데 가격이 너무함ㅋㅋㅋㅋ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한인마트에서 사온 떡이랑 남은 파스타면 넣고 떡볶이를 만들었다

떡볶이 만드는데 빈이가 아까운 라면스프와 고추장을 미친듯이 투하했다

옆에서 감시하다가 잔소리 작렬ㅋㅋㅋㅋㅋ

내가 맛 보려고 하는데 맛도 못보게하고 짜다고 양념 물을 덜어내고 다시 물을 붑는게 아닌가

아까운 양념들-_-

근데 아무리 양념을 버리고 다시 물을 부어도 너무 짰다

뭔가 이상해서 너 혹시 아까 잔뜩 넣은거 설탕 아니고 소금인거 같다고 하니까

그제서야 맛을 보더니 소금 맞단다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남은 양념 다 버려버리고 다시 양념 제조함ㅜㅜ

고추장이랑 라면스프 탕진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은 터키 호텔에서 가져온 믹스커피ㅋㅋㅋㅋ

얼마만인지 날도 쌀쌀한데 짱 맛있었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