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 트램(24시간 교통권), 세체니 다리, 국회의사당, 피자킹, 어부의 요새

by 강조제 2019. 4. 6.

아침으로 코코볼을 우유에 말아 먹고

24시간 교통권을 구매했다

24시간 교통권 2매 가격과 그룹 교통권 가격이 동일한데

3인 이상일 경우 그룹 교통권을 끊으면 개이득?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우린 2인이기에 각각 1장씩...

 

 

아이스크림이 땡기는 날씨였으므로

각자 하나씩 손에 들고 세체니 다리로 고고씽

 

 

파리 개선문과 똑같아서 유명하다는 세체니 다리인데

개인적으로 난 우리나라 대교들이 훨 멋있다고 생각한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너도 나도 다리 위에 올라가서 맥주나 간식을 먹거나 책을 읽으며 일광욕을 즐기고 있길래

빈아 너도 올라갈 수 있지? 올라가봐 해서 올려보냈다ㅋㅋㅋㅋ

나는 높아서 힘들거 같아서 안올라갔는데

빈이 사진이 생각보다 예뻐서 나도 올라갈걸 하고 후회했다

 

 

국회의사당 건너편

유명한 스팟이지ㅋㅋㅋㅋㅋ

국회의사당이 이렇게 아름다워도 되는 것인가

우리나라의 태권브이 국회의사당이 떠오른다

 

 

빈이 사진 찍어주다가 싸웠다ㅋㅋㅋㅋㅋ

약 2개월만에 첫 싸움이다

뭐 하루종일 붙어있는데 이정도면 참 안싸우네 싶었는데

결국 싸움 남ㅋㅋㅋㅋㅋㅋ

지 사진 예쁘게 안찍어준다고 이야기 하다가 서로 토라져서 감정싸움했다

결국 호텔로 가서 나는 한국가겠다고 시전하다가ㅋㅋㅋㅋㅋㅋ

빈이가 달래줘서 화해했다

근데 웃긴게 지 사진 못찍어준다고 뭐라 했는데 나중에 컴퓨터로 확인했더니

내 사진이 더 못찍음ㅋㅋㅋㅋㅋㅋㅋ 잘찍고 못찍고 나발이고 초점이 내얼굴이 아니라 온통 국회의사당이었다

내가 더 잘찍어줬네!!!! 흥

 

 

화해하고 24시간 트램권이 아까워서 다시 나왔다

돈이 뭔지...ㅋㅋㅋㅋㅋㅋ

감정소모에 배까지 고파져서 어부의요새 올라 가기 전에 피자도 먹음ㅋㅋㅋㅋㅋ

피자킹이라는 체인점인데 피자가 무지 싸다

한조각에 800원임ㅋㅋㅋㅋ

피자 2조각 콜라1개 세트로 2세트 주문했는데

뭔가 아쉬워서 마지막에 한조각만 따로 주문했다

1조각도 카드결제 해주는 참 좋은 피자킹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세트라고 더 싼게 아니었음ㅋㅋㅋㅋ그냥 그 가격이다

 

 

오르막길을 거쳐 올라온 어부의 요새

 

 

뭔일인지ㅋㅋㅋㅋㅋ

국회의사당 조명이 꺼져있다

망했다 싶었다

 

 

도대체 무슨일인가 싶어 열심히 서칭중ㅋㅋㅋㅋ

 

 

일단 사진좀 찍으며 기다려보기로 했다

혹시 모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그렇지 조명 들어왔당!!!!

기다려서 다행이다 

불이 켜지는 과정도 눈으로 확인함

행운인거지?ㅋㅋㅋㅋ

나중에 알았는데 이 날이 지구의 날인가 지구의 날은 아닌거 같은데

아 뭐더라ㅜㅜ 아무튼 무슨 날이라서

전 세계적으로 1시간인가 소등하는 날이라고 했다

파리 에펠탑도 우리나라 남산타워도 불이 안들어왔었다고 함!!!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부다페스트

 

 

조금만 더 따뜻했다면

와인 한잔 먹었을텐데 이 날씨엔 글쎄에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