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 토마스 호텔, 뉴욕카페, 코빈플라자(corvin plaza), KFC

by 강조제 2019. 4. 6.

아침은 빈이표 볶음밥

전 날 먹고 남은 버섯이랑 삼겹살로 만들어줬는데

오랜만에 고추장 볶음밥이라 넘나 맛있었다

 

 

주말이라 우리가 묵고 있던 아파트먼트가 40불로 올라가서 숙소를 옮겼다ㅜㅜ

여긴 2박에 66불인데 호텔이라 그런지 호텔세를 따로 받는다 528포린트-

그래도 빈이가 정말 저렴한 가격에 숙소는 잘 잡는것 같다

우리가 묵었던 숙소(호텔, 아파트먼트)들만 쫓아 다녀도 저렴하면서도 쾌적한 여행이 가능할 듯

나의 자부심 빈이ㅋㅋㅋㅋㅋㅋㅋ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늘 말하지만 이 곳도 깔끔하네유

그리고 점점 찌그러져가는 우리 캐리어ㅠㅠ

가슴 아프다

 

 

화장실은 아담한 편이다

 

 

뉴욕카페로 가는길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던 터라 예약 내역을 보여주고 바로 입장했다

뭐- 우리가 들어갈 땐 웨이팅도 없었지만...

근데 이것들이 처음에 기둥과 기둥 사이의 테이블로 안내해주는거다

거기 앉으면 공연 보이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창가석이긴 하지만 우리가 보잘 것 없는 뷰를 보려고 간건 아니잖아

그래서 바꿔달라고 했더니 자리가 없단다ㅋㅋㅋㅋㅋ

맨 끝이랑 여기 뿐이라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그냥 앉았는데

하는 소리가ㅋㅋㅋㅋ 여기 되게 좋은 자린데 왜 바꾸려고 하냐고 했다 (황당)

 

헉소리 나는 가격의 메뉴들 중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 것들로 고르고

주문하는데 다시 보니 앞쪽의 자리들이 비어서 다시 한번 옮겨달라고 요청했다

서브 직원이었는지 처음에 우리에게 자리를 안내해줬던 지배인 같은 여자한테 물어보더니

알겠다고 하고 옮겨줌ㅋㅋㅋㅋ 근데 말투랑 표정이 아 그래 옮겨라 옮겨 이런 느낌?

 

알고보니 뉴욕카페는 인종차별로 유명한 카페였음ㅋㅋㅋㅋ

빈이는 실제로 자리가 없었고 결국 옮겨 줬으니까 인종차별이 아니지 않느냐 해서

아리까리 했지만 인종차별이 확실하다는 결론을 얻었다

 

주문한 커피를 먹으면서 계속 지켜봤는데ㅋㅋㅋㅋㅋ

우리가 비운 자리는 다른 동양인이 앉았고

그 동양인 이후에도 또 다른 동양인이 그 자리에 앉음ㅋㅋㅋㅋㅋㅋ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세 테이블 연속 동양인인건 이상하지 않나?

 

 

20분마다 진행되는 공연

 

 

공연장소 뒷편 공간인데

이 곳은 식사하는 곳 같다

 

 

리뷰에 의하면 이 지하 공간도 유독 동양인들로 가득하다고 함ㅋㅋㅋㅋ

뭐 내가 갔을땐 서양인들도 있긴 했다

 

결론적으로 뉴욕카페는 2번은 가기 싫다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과 티비(배틀트립)에서 보고 상상했던것과는 너무 다른 곳이었음

밀크쉐이크, 치즈케이크, 카푸치노 3개 시켰는데 거진 4만원 나옴 정확히 3만 8천원인가-

 

 

쇼핑좀 하려고 코빈플라자로 가는데 

어떤 노숙자 아저씨가 구걸을 참 신박하게 했다

맥도날드 음료컵을 낚시줄에 연결해서 낚시대를 들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동전이 있었다면 줬을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빈이 청남방이랑 내 청바지도 샀다!!!

엄마한테 청바지도 보내달라고 할걸 후회했음ㅜㅜ

청소재가 무거우니까 될 수 있으면 안입으려고 했는데

청바지만큼 코디하기 유용한 옷이 없다

진짜 싼거 찾아 다니면서 한참을 망설이고 망설이다가 2만 8천원짜리 청바지를 구매했다

나름 브랜드로 추측되는 reserved에서ㅋㅋㅋㅋ

 

내가 단기 여행객이었다면 미친듯이 쇼핑도 하고

돈도 신경 안썼을텐데

겨우 3만원짜리 청바지 하나 사는데 발이 아프도록 돌아다니고

100만번 고민하는 내 자신이 너무 서글펐지만

그래도 샀다고 기분이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푸드코트 kfc에서 치키윈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가 패밀리 사이즈랑 미듐사이즈랑 가격차이가 별로 안난다고 패밀리 사이즈로 사왔는데

결국 남겨서 호텔로 싸갔당 헿헿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