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 맥도날드, 웨스트앤드 미디어마켓, 쿠커, 한인마트, 아레나몰 테스코

by 강조제 2019. 4. 6.

아침에 일어나서 전날 남겨 온 감자튀김과 만다린을 먹고 집을 나섰다

이 곳이 바로 보안이 어마어마한 철문이다

철문 안 우측에는 우리가 렌트한 아파트먼트 좌측에는 가정집이 있는데

가정집에서 어지간히 스트레스를 받나보다 

프라이빗 하우스라고 써놓은 것도 모자라 본인의 집 방향으로 못들어 오게 쇠사슬까지 걸어놨다

 

 

오늘은 마음 먹고 고장난 쿠커를 구매하기로 한 날-

일정 따윈 없다

지나가는길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맥도날드가 있다고 해서 

잠시 들어가보고 정말 아름다우면 쇼핑 후 점심을 맥도날드에서 먹기로 했다

 

 

와우-

정말 아름답다

맥도날드가 아니라 커피숍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인테리어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점심은 맥도날드를 먹기로 하고

웨스트앤드몰 안에 있는 미디어 마켓에 왔는데

우리가 원하는 그런 쿠커는 없었다...

라이스 쿠커는 있었고 직원한테 쿠커 있냐니까 커피물 끓이는 커피포트 있는 곳으로 안내해줌 휴-

그러다 찾아낸게 이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

국자 삶는 용도인듯 냄비랑 한세트다

살까 말까 하다가 크기도 너무 크고 이건 도저히 아닌거 같아서 킵해두기로 했다

 

 

그리고 점심을 먹으러 왔지ㅋㅋㅋㅋㅋ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맥도날드에 한몫 하는 조명

 

 

맛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지 못하고 평범하다ㅋㅋㅋㅋㅋ

가격도 부다페스트 치고 싸진 않은듯 

우리나라랑 비슷하다 이게 다 합쳐 2,450포린트임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케쳡은 안줌 흑흑...

 

 

한인 마트에 들려서 짜장라면과 고추장 쌈장을 샀다

동현이 오빠랑 부다페스트에서 만나기로 해서

엄마한테 고추장좀 사서 동현이 오빠한테 택배좀 보내달라고 했는데

여기가 더 싼거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말했더니 저렴한 고추장이라 싼거라고...

그래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긴 했는데 난 고추장의 깊은 맛 따윈 잘 모르는데 흑...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ㅋㅋㅋㅋㅋ

아레나몰 가는길에 국회의사당을 지나가야해서

잠깐 눈요기좀 했다

 

 

아레나몰에 있는 미디어마켓

크기는 좀 크지만 가볍다 이게 첫번째 후보가 됨ㅋㅋㅋㅋ

웨스트앤드에서 봤던 쿠커는 탈락이다

 

 

아레나몰에 있는 테스코에서 한개만 덩그러니 남아 있던 쿠커를 업어왔다

정확히 말하면 쿠커는 아니고 전기레인지라고 해야하나 인덕션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뭐 냄비는 있으니까ㅜㅜ 가슴 아프네...

저 제품이 그래도 가장 작고 가장 쌌다 무게는 무겁다...

미디어 마켓에 있는게 더 가벼웠지만 우린 캐리어가 있으니까!

 

나머지는 테스코랑 한인마트에서 장본것들이다

아 물이랑 마운틴듀는 들고 오기 무거워서ㅋㅋㅋㅋ아파트먼트 근처 작은 마트에서 따로 구매했음

빈이가 자기 오일 필요하다고 해서 샀는데 숙소 안에 오일이 있었다-_-

그리고 치약도 테스코보다ㅋㅋㅋㅋ숙소 근처 마트가 더 쌌음ㅋㅋㅋㅋ

힘들게 들고 왔는데!!!! 오늘은 진짜 여러가지로 많이 구매한듯

염색약도 사고 소금이나 설탕같은 조미료 담을 케이스도 사고 처음으로 고기도 구매해봤다ㅋㅋㅋㅋ

 

 

그래서 저녁은 삼겹살이지ㅋㅋㅋㅋㅋㅋ

빈이가 구워준 삼겹살인데 약간 잡내가 났다

다행히 후추로 잡내가 많이 가려진듯 한데

빈이가 고기를 못구워서 그런건지 원래 냄새나는 고기인지는 아직도 의문이다

어쨌든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ㅜㅜ 얼마만의 삼겹살이냐고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