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터키

형제의 나라 터키 : 페티예, 심볼라 호텔, 헥토르, 패러글라이딩, 쿰살피데

by 강조제 2019. 3. 29.

페티예로 가는 도중에 너무 예쁜 곳을 만났다-

호수와 초원이 어우러진 곳에 양떼들과 양몰이 개가 함께 놀고 있길래

후진까지 해가며 차를 돌려 세웠다

 

입구가 막혀 있어서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만 있었는데

한 가족이 도착하더니 철망 울타리를 대충 제거하고 들어가서는

우리에게 컴컴! 이라고 외쳤다

 

땡 잡았다!!! 하고 쫄래 쫄래 쫓아들어갔다

 

 

호수물이 참 맑다

 

 

엄마개와 아기개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세상 걱정 근심 하나 없어 보인다

부럽다 얘야ㅋㅋㅋㅋ

 

 

페티예 심볼라 호텔에 도착했다

한창 손님 맞이 준비로 공사 중이라

룸컨디션은 좋으나 호텔 자체가 언덕에 있어서

짐 갖고 올라 가기가 너무 힘들다 

오르막길도 아니고 계단 천지ㅋㅋㅋㅋ

관계자가 우리 캐리어 들고 옮겨 주는데 죽을라고 했다ㅋㅋㅋ

미안스러웠다

 

 

룸은 너무 추운데 에어컨 뿐이라 침낭을 펼쳐야 하나 고민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 뜨거운 바람이 나왔다

에어컨 겸용 히터였음!!!

 

 

깔끔한 화장실

 

 

패러글라이딩계에서 나름 유명한 헥토르 아저씨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 왔다

먹으러 온건 아니고 미리 예약해뒀던 패러글라이딩 디파짓을 내러 온건데

돈은 내일 내도 괜찮단다ㅋㅋㅋㅋㅋㅋ괜히 왔다-_-

 

우리는 소개로 한인 업체에 미리 예약 했는데

예약한 업체와 연계된 곳이 헥토르여서 업체 선택 권한이 따로 없었다

중개인한테 예약 당시 패러글라이딩 업체좀 알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헥토르라고 말 하면서 인터넷에 악평도 많지만 안전사고는 없던 곳이라고

가끔씩 욱하는 것 때문에 악평이 좀 있지만 본인도 가끔 손님과 대화하다보면 화가날 때도 있다고

갑자기 긴 설명을 했다ㅋㅋㅋㅋㅋ

 

악평이 있는지도 몰랐는데...ㅋㅋㅋㅋ

뭐- 그건 복불복이고 저렴하고 안전문제 없다고 해서 그냥 진행하기로 했다

 

 

지중해다-

따스한 여름날에 다시 오고싶다

 

 

패러글라이딩 착륙 장소

우리도 내일 이곳에서 착륙하겠지?

 

 

잔디밭에 옹기종기 모여 장난치는 어린이들

귀엽다

 

 

처음 봤던 레몬 나무

신기해서 찍고 있는데 빈이가 꽃 찍는 아줌마랑 다를게 뭐냐고 했다ㅋㅋㅋㅋ

신기한걸 어떻게해-

 

 

지중해의 선셋

 

 

일등공신 크록스

입고 있는 바지는 빈이 바진데 

하도 입을게 없어서 내가 입었다ㅋㅋㅋㅋㅋ

고무줄 바지라 나도 입을 수 있다

 

 

빈이가 모자를 썼다는 것은=머리를 안감았다는 것ㅋㅋㅋㅋ

 

 

페티예 맛집 쿰살피데

피데는 터키식 피자인데 이거 짱 맛있음!!!!

왜 이제야 알았을까 싶다

 

빈이가 어니언링도 먹고 싶다며 주문했는데 6개 뿐인 접시를 보고

기가 차서 웃음밖에 안나왔다ㅋㅋㅋㅋ너무했다

 

 

어니언링만 아니었다면 지중해의 선셋과 함께하는 완벽한 식사였다ㅋㅋㅋㅋ

계산하는데 사장님이 우리 보고 심볼라 호텔에서 자냐고 물어봤다

놀라서 눈이 휘둥그레졌는데 비수기라 문을 연 호텔이 3곳 밖에 없다고 했다

 

빈이가 말하길

어쩐지 호텔 예약하는데 몇몇 호텔을 제외한 나머지 호텔 가격이 터무늬 없이 비쌌다고 한다

 

내일의 지중해 패러글라이딩이 기대된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