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두바이

두바이 : 클룩, 사막투어, 듄베이싱, 시샤

by 강조제 2019. 3. 20.

 

오늘의 아점은 스파게티ㅋㅋㅋㅋ

어제 스파게티보다 맛있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픽업차 타고 달려 달려 도착한 두바이의 사막

atv 탈 사람은 타라고 자유시간 줘서 우린 멀뚱멀뚱 구경만 했다ㅋㅋㅋㅋ

15분인가 엄청 짧은 시간 타는건데 가격이 비쌌음-_-

사막에서 하는 드리프트는 재밌어 보였지만 탈 수 있는 공간이 너무 제한적이다

 

 

 

어딜 가나 팔고 있던 모래 기념품

어떻게 저렇게 만든건지 신기하긴 하다

 

 

 

 

듄베이싱 시작ㅋㅋㅋㅋㅋㅋ

파핫은 맨앞에 중간에는 프랑스인들로 추정되는 커플과 은빈이

마지막 칸에는 아미랑 내가 탔는데 

아미랑 나만 소리 지르고 난리가 났다ㅋㅋㅋㅋㅋ

 

도대체 앞에 있는 사람들은 왜 소리 한번 안지르나 했더니

앞에는 그렇게 심하지 않았다고...

우리만 꼬리칸이어서 그랬나보다

 

 

 

 

드라이버가 듄베이싱 시작하기전에 안전벨트 하라고 말하는데

꼭 해야함... 안하면 천장에 머리 박는거다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선글라스 날라가고 난리 났음ㅋㅋㅋㅋ

내가 부순건 아니지만 이미 부서져 있던 손잡이..

 

 

 

듄베이싱 종료 후 포토스팟 포인트에서 잠시 자유시간을 준다

아미랑 파핫이랑 빈이랑 서로 사진 찍어 주다가 도착한 베이스캠프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주지 않아서 뷔페를 얼마 못먹을까봐

사막의 선셋에서 사진을 못남긴게 아쉽다

 

 

 

정체 모를 도넛인데 짱 맛있다ㅋㅋㅋㅋㅋ

이것들의 전략인지 뷔페 오픈 전에 이 빵부터 내놓음-_-

이러면 안되는데 배가 고픈 나머지 자꾸만 손이 간다

 

 

 

헤나 하는 아미

투어에 헤나가 포함 돼 있는데 웃긴게 여자만 무료임

이건 사기 계약 아닌가-_-

여자만 무료라고 써놓던가...

클룩에서 예약한건데 클룩은 이 부분 수정해 놓아야 할듯-

 

 

 

 

이게 바로 프리 헤나ㅋㅋㅋㅋ

진짜 5초만에 끝났다

아미는 추가금 내고 해서 나보다 훨씬 성심성의껏 해주심...

이렇게 장사하는거구나 싶다

 

 

 

프리 시샤-

오늘도 시샤를ㅋㅋㅋㅋㅋㅋ

재밌어서 동영상도 많이 찍었다

솔직히 사진 찍으려고 했지 아직도 왜 하는진 잘 모르겠다

 

 

 

원형 무대를 중심으로 관객석이 둘러 쌓여져 있다

 

 

 

프리 바베큐 시작인가? 하고 신나서 뛰어옴ㅋㅋㅋㅋㅋ

 

 

 

 

급 실망했다

이게 무슨 바베큐인지...ㅋㅋㅋㅋㅋ

게다가 무제한이라고는 하지만 한접시씩 나눠줌

물론 줄 다시 서면 또 받을 수 있지만..

 

 

 

배고프니까 먹었다

아미는 또띠아는 버리고 고기만 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둑어둑 간간히 조명도 꺼지고

불쇼 밸리댄스 한 3가지 공연을 볼 수 있었던듯

 

 

 

이게 프리 바베큐였다-_-

이것들 작전 쓰느라..

맨 마지막에 오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못먹게 하려고..

진짜 머리썼다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음료도 무제한이었음

근데 술은 비쌈ㅜㅜ 맥주 한캔에 만원이었다 제길

 

 

 

나름 vip석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모르겠다

아니 사막 허허벌판에서 이런 허접한 vip석이 무슨 의미인가 싶음

 

어쨌든 이정도면 훌륭한 투어였다

이 구성에 3만원대의 가격이라니 그것도 두바이에서!

2번 갈 의향 있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2번 갈 의향 있다고 한거면 정말 훌륭한 투어였다는거임..헿

 

다만 마지막에 프랑스 애들이 기념품 산다고 늦게 와서 별로였고

드라이버한테 아미네 호텔까지 데려다 달라니까

안된다고 해서 별로였음-_-

팁 달라고 했으면 매몰차게 노!!! 외치려고 했는데 달라곤 안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