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인도

8일간의 북인도 : 자이푸르, rnb호텔, 바베큐네이션, raj mandir영화관

by 강조제 2019. 3. 19.

 

다음날 공항으로 가야하는데 파라다이스 호텔은 공항과 너무 멀어서

파라다이스에서 마지막 조식을 먹고

공항과 가장 가까운 rnb 호텔로 이동했다

 

 

 

전반적으로 건물 자체가 아담하다

그래도 이 정도면 방랑자에겐 깔끔하고 좋은 곳이지-

 

 

 

 

화장실도 분리돼 있음!

 

 

 

변...기 헿

 

 

 

여긴 샤워실-

나름 어메니티도 있다

 

 

 

우버타고 영화관으로 갔는데

상영시간이 애매해서 인도 오픈 채팅방에서 추천받았던 맛집을 가려고 했으나

5시부터 오픈이었나? 여기도 저기도 시간이 붕 뜨는 바람에

전혀 관계 없는 뷔페를 갔다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바베큐네이션은 체인점이었음;;

근데 샐러드바는 먹을거 진짜 없다ㅋㅋㅋㅋㅋㅋ

저 가운데 공같이 생긴건 맛있음!

앉아있으면 음식 계속 갔다 주는데 나는 새우를 가장 많이 먹었다

소스 중에 저 가운데 있는 붉은 소스가 진짜 매운데 

내가 저걸 계속 먹으니까 직원이 매운거 좋아하냐고 물어봤다

안그래도 동양인이라 계속 우리 쳐다 보고 있었는데

매운소스를 계속 먹으니 신기했던듯ㅋㅋㅋㅋ

 

이 집에서 가장 맛있는건 콘이다

튀긴 옥수수가 분명한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도대체 어떻게 튀긴것인지..

 

무튼 총평을 하자면 2번은 안갈 듯-

나는 나름 괜찮았지만 빈이는 가격 대비 별로라고 했다

인도치고 비싸긴 하다ㅋㅋㅋ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인도에서 가장 좋은 영화관-

영화 선택하는 것도 없이 그냥 구매해서 뭐지뭐지 했는데

상영 중인 영화 단 한개임ㅋㅋㅋㅋ

 

 

 

세계 10대 영화관 중 한 곳이란다

놀라운건 우리나라 영화관 2곳이 세계 10대에 포함돼 있었음ㅋㅋㅋㅋ

우리나라 국민 중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될련지-

 

 

 

 

영화관 내부

나름 팝콘도 판다

 

 

 

여긴 내가 서 있던 뒷 부분-

마치 영화에 나오는 한 장면 같다

 

 

 

입장하는 문

 

 

 

나름 스크린도 크다

 

 

 

영화관이 아니라ㅋㅋㅋㅋ

뮤지컬 관람장 같음-

 

 

 

짜잔 점등 됐다

 

 

 

좌석별로 가격이 드란데 여긴 2층에 있는 비싼 좌석이다

비싸봤자 6천원이었나?

 

영화는 유치해서 인디어를 몰라도 대충 스토리가 이해가 됐다

인도인들은 영화를 보다가 웃긴 장면이 나오면 춤도 추고 소리도 지르고 완전 파티같다고 해서

보러 간거 였는데 그런거 전혀 1도 못봄ㅜㅜ

그냥 여기 저기서 깔깔거리고 웃기만 한다

중간 중간 졸다가 결국 인터미션에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영화인데 인터미션 있는것도 신기함)

 

 

 

영화 끝나고 라씨왈라 먹으려고 했더니

라씨왈라는 또 4시까지 영업이었나ㅋㅋㅋㅋㅋ

되는 일 없음-

결국 호텔로 돌아와서 빈이가 밥이랑 라면 만들어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