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인도

8일간의 북인도 : 자이푸르 이동(클룩), 휴게소, 베스킨라빈스, 파라다이스 호텔, 도미노피자

by 강조제 2019. 3. 15.

 

오늘은 델리에서 자이푸르로 이동하는 날

미리 예약해뒀던 비행기가 이유도 없이 취소돼서

(추측 이유는 인도와 파키스탄간의 갈등)

클룩에서 예약한 차량을 타고 이동하기로 했다
아 근데 비행기나 자동차나 가격 비슷하다

편한건 픽드랍 호텔에서 다 해주니까 자동차가 편하긴한데

공항에 가서 짐 검사하고 뭐하는 시간 다 합해도 자동차가 1~2시간 더 걸리긴 한다

 

외국애들은 시간 개념이 미약해서 느긋느긋 준비했는데 놀랍게도 딱 맞춰 도착한 드라이버 

약간 놀랐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은 이동 중간에 도착한 휴게소

인도도 휴게소가 있네?

 

 

 

베스킨라빈스도 있어!!!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우리나라는 어떤 아이스크림을 선택하건 가격이 같지만

요기는 다르다

예상보다 많이 나온 가격ㅋㅋㅋㅋㅋ

우리것만 사가지고 가기 뭐해서 드라이버 쉐이크까지 샀는데

쉐이크가 이 아이스크림 2개 합친 가격보다 더 비싸게 나왔다 4,500원...

가격보고 괜히 샀나 싶더라...

 

 



심지어 우리가 아이스크림 다 먹을 때까지도 드라이버 안나타남ㅋㅋㅋ

어디가서 짱박혀 있던 것이냐...

기다리다 기다리다 지루해서 그네 타는 나

 

나중에 가이드한테 쉐이크 건네주니 고마웠는지 

별 말 없던 가이드가 어디서 왔냐는 둥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다

한국에서 왔다 하니 한국하면 김정은밖에 생각나지 않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돈 2만원에 예약한 파라다이스 호테루

 

 

 

퀄리티 실화인가요ㅋㅋㅋㅋ

 

 

 

뷰도 최고다

 

 

 

캐리어 두는 곳까지 있음ㅋㅋㅋㅋㅋ

 

 

 

대리석으로 인테리어 된 화장실에는 확대경도 있었다

 

 

 

마지막 샤워실-

자이푸르에 간다면 꼭 파라다이스 호텔로 가세요

 

 

 

근처에 있는 atm기에 갔는데 점검중이라고 10분정도 기다렸다가 인출하고

다시 걸어서 근처에 있는 대형 쇼핑몰에 갔다

 

웃긴게 대형 쇼핑몰이 흔하지 않아서인지

(지하에 마트도 있고 꽤나 큰 쇼핑몰이었음)

인도인들 모두 난간에 서서 셀피 삼매경임ㅋㅋㅋㅋ

 

그리고 우린

코넛플레이스 도미노피자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고자 했으나

감동 따윈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사진 않았지만 꽤 오랜시간 쇼핑을 했더니

배가 출출해져 나만 라면 끓여 먹음

 

살면서 이렇게 라면 많이 먹었던 적도 없을 듯

양식 좋아하는 나지만 한국의 맛이 그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