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인도

8일간의 북인도 : 델리, 우버, 악셔드햄, 한인마트,

by 강조제 2019. 3. 15.

 

인도하면 릭샤라고 하지만 흥정하기도 싫고 사기 당하면 기분 나빠질까봐 우버만 주구장창 타고다녔다

이 당시 한국이 미세 먼지가 심할 때라

한국에서 오는 연락마다 미세먼지 이야기가 화두로 올랐는데

미세먼지 최고조인 인도에 있던 나는 그저 콧방귀만 킁킁

하루 일과를 끝내고 호텔로 돌아오면 검은 코딱지가 아주 그냥ㅋㅋㅋㅋ더.. 더럽네

어쨌든 마스크 필수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악셔드햄

역사 깊은 곳인지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그냥 관광객을 위해 만든 곳 인듯ㅋㅋㅋㅋㅋ

의아한건 핸드폰 카메라 전부 못가져감 

보안검사까지 하고 나서야 입장할 수 있다

 

내부는 엄청 아름답다

그저 사진으로 못담은것이 아쉬울 뿐

 

 

 

저 멀리서라도..

근데 여기서도 사진 찍으면 안되나보다

우리가 영상 찍고 있었는데 당장 끄라고 제제 받음ㅜㅜ

 

 

 

 

악셔드햄 옆에 작은 쇼핑몰이 있길래

가봤더니 푸드코트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올레! 하고 버터난과 카레를 시켰다+초코쉐이크였나?

 

발리서부터 속이 계속 안좋았고

아침으로 먹었던 라면 때문에 더 엉망이 됐던 속이

신기하게도 카레 먹자마자 멀쩡해졌다ㅋㅋㅋㅋㅋㅋ

 

약빨이 이제서야 나왔을리도 없고

카레에 들어있는 향신료 때문일거라고 혼자 믿고 있음ㅋㅋㅋ

 

 

 

호텔로 돌아가기 전 한인마트에 들렸다

 

 

 

떡볶이좀 만들어 먹을까 했는데 고추장이 2kg였나 엄청 큰것만 팔고

김치도 한포기에 9천원... 

이 참치 마저도 한캔에 4~5천원 이었던듯?

역시 비싸다 힝

 

 

 

우리가 산건 쌀과 신라면 참치캔 그리고 전장 김ㅋㅋㅋㅋㅋ

지출 많이 했네..

 

 

 

 

한인마트에서 나왔는데 옆에 로컬 마트 있었음..

아 쌀은 마트에서 샀어도 됐는데

괜히 비싸게 산듯하다ㅋㅋㅋㅋㅋ

바나나 단 돈 500냥

 

 

 

포도도 단 돈 500냥

우리에게 일용한 양식을 선사해 주신 마트 짝짝짝

 

 

 

집에와서 빈이가 해준 밥밥밥!

처음으로 도전하는 밥이었는데 아주 잘 지어졌다

 

 

 

그리고 참치볶음밥ㅋㅋㅋㅋ

비행기에서 기내식으로 나왔던 버터를 주머니에 넣어 왔었는데

신의 한수였다ㅋㅋㅋㅋㅋㅋ

 

내가 주섬주섬 뭘 주머니에 넣을 때마다 

빈이는 '쟤 왜저러니' 싶은 눈으로 날 쳐다보곤 했는데

이제는 함께 챙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피소드 하나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어김 없이 우버를 불러 탔는데

우버 특이사항에 청각장애(난청) 있음 이라고 적혀 있길래

그런가 보다 하고 넘겼다

차에 탔는데 통화도 하고 딱히 장애가 있어 보이진 않았다

 

다만 운전이 불안했을 뿐..

기어코 사고 발생ㅋㅋㅋㅋ

좌회전 하던 도중 반대쪽에서 오던 오토바이를 사알짝 박았고

오토바이는 옆으로 고꾸라짐...

오토바이는 꽤나 좋아 보였고 오토바이 주인은 시크교였는지 터번을 두르고 있었다

피해자는 화가 났는지 운전석으로 와서

누가 봐도 욕인것 같은 말들을 쏼라 쏼라 

 

우리의 우버 기사는 본인이 잘못한 것이기에

손을 모아 죄송하다고 했지만 퍽퍽 귀싸대기가 날라왔다

순간 너무 놀라서 나도 모르게 소리지름...

그리고 무서워서 바로 땅만 쳐다봤다(비굴해라..)

 

미러미러 어쩌고 저쩌고 하길래 봤더니 왼쪽 사이드미러 없음

(나중에 알게 됐는데 한쪽 사이드 미러만 있는건 비일비재한 일이라고)

그 후 기사는 귀싸대기를 한대 추가로 맞고서야

모든 상황이 종료 됐다

 

그 와중에 빈이는 자기 쪽만 차문을 정말 조용하고도 살포시 눌러서 잠그더라 

딸깍 소리 조차 나지 않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운전석 쪽에 앉은건 난데 혼자만 치사하게 잠그기 있나?ㅋㅋㅋㅋㅋㅋ

한국말 못알아 들으니까 나도 잠그라고 말좀 해주던가

 

치사한 빈이도 놀라웠지만

더 놀라운건 합의금은 따로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의금은 귀싸대기 2대였나보다

날이 갈수록 놀라운 인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