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평생에 풀지 못할 숙제이죠. 이 어려운 숙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만한 제품이 있습니다. 다이어트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패치랩입니다.
처음엔 저도 의아했습니다. 어떻게 붙이기만 해서 살이 빠져? 네- 말이 안되죠 붙인다고 살이 빠지진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패치랩을 사용하고 많은 효과를 보았는데요. 저같이 식탐이 많아 먹는행위 자체를 즐기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패치랩은 살이 찌는 것을 최대한 방지해준다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패치랩 믿고 먹을거 다 먹는 분들은 효과가 없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효과가 업그레이드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선 패치랩의 기본 원리와 성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치랩 성분
패치랩의 주 성분은 가르시니아입니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주는 성분 입니다. 뿐만 아니라 식욕을 억제하는 세로토닌 분비를 증가시켜 식욕이 떨어지게 합니다. 평소 탄수화물 섭취가 잦은 분이나, 식욕이 주체가 안되는 분들에게 유용한 성분입니다.
붙인다고 효과가 있을까?
주 성분인 가르시니아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건 알겠는데 패치를 붙인다고 흡수가 되나 싶으시죠? 일상 속에 사용하던 멀미약과 니코틴 패치를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패치랩은 배를 타기전 귀 밑에 붙이던 멀미약과 담배를 끊을 때 붙이는 니코틴 패치와 동일한 TDDS 원리입니다.
TDDS는 피부 아래 모세 혈관을 통해 영양분을 직접적으로 흡수하는 기술로 패치를 붙이기만 해도 해당 성분을 체내로 침투시킬 수 있어 매우 편리하고 유용한 기술입니다.
몸 여기저기 붙이면 효과 UP?
이렇게 좋은 패치를 한장 붙이긴 아쉽다고 생각하시겠지만 하루에 한장이면 됩니다. 이 한장에는 성인 일일 권장량 가르시니아 함유돼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체모가 적은 어깨나 허벅지 같은 곳에 아침 점심 저녁 언제든 붙일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이런 제품을 사용할 땐 부작용 체크는 필수 입니다. 기본적으로 패치랩은 6시간 미만으로 붙이는 것을 지켜주셔야 합니다. 6시간을 초과하여 부착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임신과 수유 중에는 사용 불가하며 피부 트러블이나 상처가 발생된 곳에 부착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금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 타입에 따라 반점이나 부어오름 가려움증과 같은 증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해당 증상이 일어날 경우 반드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의와 상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르시니아 성분은 간질환, 신장질환, 심장질환 기능에 이상이 있는 분들에겐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사용을 삼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