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의 정석

크린토피아 가격 할인정보! 세탁소 바꾼 이유

by 강조제 2020. 9. 25.

제가 주로 이용하는 세탁소는 크린토피아 인데요. 현재는 휴대용 바우젠을 구매하면서 세탁소 가는 횟수가 줄었어요. 특히 요즘은 외출 후 돌아오면 세균 번식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특히 외투는 매번 세탁소에 맡기기에 부담스러웠는데 바우젠으로 고민타파 하였습니다. 의류 뿐만이 아니라 식기류, 화장실 모든 곳을 소독해 주니 정말 편합니다.

 

 

그래도 세탁소를 안갈 수는 없으니 오늘은 크린토피아 세탁 가격과 할인정보, 그리고 영업시간 정보까지 알려드리려 해요. 저는 자주 사용하던 동네 세탁소가 있었는데요. 현재는 단골 세탁소를 크린토피아로 바꾸었어요. 이유는 아래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

공휴일, 일요일 휴무

 

※빨래방과 함께 운영 되는 크린토피아 매장도 많은데요. 빨래방의 경우 24시간 운영 됩니다.

 

 

크린토피아 가격

제가 단골 세탁소를 동네 세탁소에서 크린토피아로 변경한 이유 입니다. 동네 세탁소는 얼룩이 생기면 옷 재질이나 사이즈 기타 등등의 사유로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고요. 하지만 크린토피아는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현재는 바우젠을 구매한 뒤로 세탁소를 자주 가진 않아요. 여름에는 땀을 흘리는 경우가 많아서 세탁을 자주 했는데, 겨울 가을에는 매번 세탁물을 맡기기가 부담스럽더라고요. 저희 집은 강아지도 키우고 있어서 옷에 밴 개냄새도 바우젠으로 매일 살균 소독해주고 있어요. 그래도 아예 세탁을 안할 순 없어서 세탁물을 맡길 때면 무조건 크린토피아 입니다.

 

와이셔츠

 

아웃도어

 

가죽모피

 

모자가방

캡 모자는 제가 무조건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품목 중에 하나에요. 굳이 모자를? 싶겠지만 MLB같은 캡모자는 잘못 세탁하면 앞 부분이 쭈글쭈글 이상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버린 모자가 몇개 있어요. 그러니 애초에 세탁을 맡기는걸 추천 드려요.

 

교복

 

이불

저는 일반 이불은 집에서 세탁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오리털 이불은 쉽지 않더라고요. 고민 하다가 처음으로 맡긴 이불 세탁 서비스가 오리털이불이었는데요. 요 서비스도 참 괜찮아요:)

 

괜히 집에서 세탁하셔서 이불 망치지 마시고 그냥, 맡기시길 추천 드려요. 

 

어그부츠

어그부츠 복원 서비스는 인정 합니다. 걸음걸이가 이상한지 어그가 흐물흐물 너덜너덜 해졌었는데, 복원 서비스를 신청 했더니 처음 구매했던 상태와 비슷해지더라고요. 겨울철 어그를 자주 신는 분들은 꼭 신청해 보세요.

 

 

인형

제가 인형을 좋아해서 집에 인형이 정말 많은데요. 인형 세탁은 조금 사치로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전시용으로 인형을 수집하고 있기 때문에 바우젠으로 살균 소독만 해주고 있는데요.

 

어린이가 있는 집은 이용하면 좋은 서비스 같네요:)

 

 

명품가방

 

로얄크리닝

로얄 크리닝읜 고급 의류를 위한 세탁 서비스에요. 가격이 조금 나가는 명품의류 같은건 조심히 다뤄줘야 하는데, 간혹 훼손 돼서 오는 세탁물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소재가 좋은 가디건이나 캐시미어 제품들은 로얄 크리닝으로 맡기고 있어요.

 

 

특수크리닝

특수 크리닝은 황변제거나, 심한 오염을 제거해 주는 서비스에요. 저는 중식집에서 종업원의 실수로 짬뽕국물이 온 몸에 튀긴적이 있는데요. 당시 특수 크리닝으로 완벽하게 지울 수 있었어요. 

 

 

할인정보

크린토피아에서는 요일마다 할인데이를 정해 놓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불세탁은 보통 토요일에만 맡깁니다.

 

 

크린토피아도 어플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저도 처음엔 몰랐다가 단골이 된 후로 알게 되었는데요. 5,000원 이상 구매시 스탬프 적립이 되고, 12개 적립 시 3,000원 할인쿠폰이 발급 돼요. 

 

세탁물을 자주 맡기시는 분들은 꼭 어플을 다운 받아서 조금이라도 할인 받으시길 바라요:)

 

 

의류 보관 서비스

크린토피아에서는 보관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어요. 특히 겨울 패딩이나 이불 같은건 보관하기가 참 애매한데요. 계절마다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에 공간이 많아서 참 쾌적해 지더라고요.

 

 

보시다시피 요금이 저렴해요. 의류는 양이 많아서 보관을 맡기기엔 애매하지만 이불 보관은 강력 추천합니다.

 

※ 유의사항

  • 앱을 통해 보관기간 및 출고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변경 불가)
  • 보관접수일자와 출고희망일이 같은 보관세탁물에 대해서는 일괄로만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개별 품목별 출고일 변경 불가)
  • 보관만료일까지 고객님의 출고신청이 없을 경우 보관기간이 자동연장되며 연체보관료(정상요금의 1.5배)가 발생됩니다.
  • 보관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보관세탁물은 폐기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의류보관서비스 이용약관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