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10초 해결 방법

by 강조제 2020. 9. 14.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안녕하세요? 빈조제입니다:) 매일 주기적으로 실검에 오르는 어플이 있죠? 벌써 많은 분들에게 널리 알려진 토스입니다. 토스에서는 토스 프라임이라는 유료 멤버쉽 해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한달에 2,900원 이며, 대표 혜택으로는 무제한 무료 송금, 전국 ATM 무료 출금이 있는데요. 


토스를 잘 사용하지 않는 저로서는 메리트를 느낄 수 없더라고요. 저는 큐텐에서 고가의 제품을 구매할 일이 있어서 첫달 혜택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큐텐에서 몇백불짜리 제품을 구매할 일이 있는 분들은, 해당 멤버쉽을을 첫달만 무료로 이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10,000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방법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우선 토스 어플로 접속해 주세요. 우측 하단을 보면 [전체]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 하여 주세요.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전체]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화면을 아래로 조금만 내려 주세요.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혜택 메뉴에 [토스프라임] 메뉴가 보이시나요? 해당 메뉴로 접속해 주세요.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토스프라임 메뉴 화면입니다. 화면을 제일 하단 끝까지 내려 주세요.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하단에 [가입 정보]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선택해 주세요.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저는 9월 9일에 신청하여 10월 9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네요. 하지만 굳이 필요하지 않아 해지하기로 합니다. 제일 하단의 [토스프라임 그만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그만하기 버튼을 누르면, 토스 프라임 혜택을 다시 한번 알려 줍니다. 마음이 변하신 분들은 계속 이용하셔도 되지만 해지하실 분들은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토스 프라임 해지 환불


보통 무료 멤버쉽을 이용하면, 잔여 기간 동안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토스는 해지하면 끝이네요. 한달을 꽉 채워 사용하실 분들은 [유지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잔여 무료 기간도 필요 없다고 생각 되시는 분들은 한번 더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드디어 해지가 완료 되었습니다:) 


참 간단하죠? 이상 지금까지 토스프라임 해지 환불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진행하다가 막히시는 부분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 주세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