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발리

발리 : 와룽 쉐프 바구스, 꾸따비치 선셋, stakZ

by 강조제 2019. 2. 21.

 

와룽 쉐프 바구스

느지막히 일어나 조식을 먹은 탓에

배는 안고팠지만 영아의 호출에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이만큼이나 시켰다 

 

정갈한 차림에 맛까지 좋다

그치만 멕마데가 더 맛있음ㅋㅋㅋㅋ

멕마데는 매콤하고 와룽 쉐프 바구스는 달콤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계명이는 오토바이를 타고 우리를 만나러 오다가 경찰한테 걸려서 삥뜯겼다고 울상이다

처음엔 60k인가 50k를 불렀는데 나 학생이니 디스카운트 해달라고해서 30k로 흥정 성공ㅋㅋㅋㅋㅋ

웃긴게 경찰이 한쪽으로 불러내서 몰래 돈을 뜯고 히죽히죽 웃으며 갔다고 한다

부패가 심각하다

 

 

 

호텔에서 한숨 자다가

오늘도 어김없이 보랏빛 선셋을 볼 수 있기를 기도하며 꾸따비치에 나왔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하지만 실패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드론도 날렸는데 어린아이들이 신기한지 계속 쫓아 다닌다

착륙 시킬 때 모래가 잔뜩 묻은 손으로 자꾸 만지려 해서

혹여라도 고장날까 단호하게 no를 외침ㅋㅋㅋㅋㅋ

 

 

 

영아가 찾아낸 스테이크 맛집으로 가는 길

너무 덥고 피로가 풀리지 않아서 힘들었는지 표정이 굳어 있었나 보다

친구들이 날 보고 힘들어보인다며 자꾸 걱정해줬다ㅋㅋㅋㅋ

 

 

 

스테이크 지

다른 음식점에 비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맛있다

오자마자 웰컴드링크로 데킬라 한잔을 주는데

존맛탱이다ㅋㅋㅋㅋㅋㅋ

 

우리 뒷테이블이 웰컴드링크를 입도 안대고 가는거 같길래

'쟤네는 이거 안먹고 그냥 가네' 라고 한마디 했다가

새로온 수정이라는 애가 뒷테이블이 남기고 간 웰컴드링크를 우리 테이블로 가져왔다

 

직원이 그 모습을 보고 우리에게 웰컴드링크를 더 제공해주었는데

아무리 외국이라지만 너무 창피해서 얼굴을 들 수 없었다ㅋㅋㅋㅋㅋ

 

다 먹고 태형이네 일행을 만나서

영아가 안내한 미니소 근처 펍을 찾아 갔는데

어제 갔던 피자집ㅋㅋㅋㅋㅋㅋㅋㅋ뭥미?

오늘은 빈땅 대신 스미노프로 하루를 마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