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발리

발리 : 212서핑, OZZ호텔, 멕마데, 하드락

by 강조제 2019. 2. 20.

 

212서핑

시간이 지날수록 물이 깊어진다고 하여 아침부터 서핑을 시작했다

양양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서핑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또 서핑을 하고 있을 줄이야ㅋㅋㅋㅋㅋ

 

212서핑은 한인 서핑이라 현지 서핑 업체들보다

가격이 있는 편이다 2시간에 2만원ㅋㅋㅋㅋ

 

처음 했던 서핑에서 일어나지도 못하고 고생만 엄청해서

못일어날지 알았는데 예상 외로 쉽게 된다ㅋㅋㅋㅋㅋㅋ

내가 하면 다른 사람 다 할 수 있음ㅋㅋㅋ

 

다만 체력이 저질이라 남들보다 몇번 못 타고 자체 쉬는시간을 가짐

내 담당 선생님은 저질체력 만나서 덕분에 꿀빨았지 뭐ㅋㅋㅋㅋㅋ

 

 

 

넘넘 재밌다는 빈이ㅋㅋㅋㅋ

 

참고로 우기에는 웬만하면 서핑을 하지말자

바다가 쓰레기장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쌤에게 물어보니 우기에는 강에서 쓰레기나 나뭇가지들이 많이 밀려들어온다고 함

 

 

 

온몸을 바닷물로 적시고 그대로 맥도날드 직행ㅋㅋㅋㅋ

300원을 내면 야외 샤워장에서 짠기를 뺄 수 있다고 했지만

300원이 아까워 직행했다

 

 

 

처음 배정 받았던 룸이 너무 끝쪽이라 호텔에 룸 교체 요청을 했다

 

 

 

 

달라진건 크게 없으나 미묘하게 더 좋아졌다ㅋㅋㅋㅋㅋㅋ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밥먹으러 가는 길에 받은 샘플 프라푸치노 존맛탱ㅋㅋㅋㅋ

 

 

 

2km정도를 걸어서 걸어서 도착한 멕마데

여기 꼭 가야함ㅋㅋㅋㅋㅋㅋ

립 소스가 지코바 소스랑 비슷하다

한국인 입맛 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

 

거기에 가성비킹!!!!

립도 싸지만 데킬라선라이즈가 무려 2,500원ㅋㅋㅋㅋ

짱 맛있당 헿헿

 

 

 

갈릭브레드도 추가로 시켰는데 이건 별로ㅜㅜ

바삭하지도 않고 그냥 그저 그러함ㅋㅋㅋㅋㅋㅋ

허나 멕마데는 최고다

 

그리고 종근오빠와 하드락

앉아서 공연좀 보고 싶었는데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