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페북 무지개 댓글 다는 법 쉬워요! 페이스북 인싸되기 tip

by 강조제 2020. 7. 21.

페이스북캡쳐


페북을 하다 한번쯤은 무지개 댓글이 달려 있는걸 보셨을거에요. 처음에 저는 업데이트 된 페이스북의 새로운 기능인줄 알았답니다.



페이스북캡쳐

유행에 뒤쳐지는 관리자ㅋㅋㅋㅋ 너무 웃기지 않나요? 저도 유행에 뒤쳐진 1인이었으나, 오늘부로 인싸 등극입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사실 무지개 댓글은 페이스북 기능이 아닌 그냥 무지개 사진을 함께 올린것 뿐이에요. 여러분도 제가 올려드린 사진을 저장하시고 함께 인싸되어 보아요!





무지개댓글


얇은 무지개 선이라 저장이 힘드실 수도 있으니, 영역을 자알 선택하셔서 저장해 주세요! 생각보다 너무 간단한 방법이쥬? 제가 위 무지개 댓글뿐만 아니라 파스텔톤 무지개나 감성 라인들도 함께 첨부할게요! 나머지 라인은 제일 하단에서 저장해주세요:)



페이스북캡쳐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무지개 댓글을 이용 중이에요.



페이스북캡쳐


그래서 저도 한번 달아 보았습니다. 위에 댓글 창에서는 모두가 무지개 댓글이라 제 댓글이 딱히 눈에 들어오진 않았는데요. 일반 댓글 창에서는 제 댓글이 눈에 빡 띄는거 있죠? 여러분도 무지개 댓글 달고 유행에 뒤쳐지지 않는 인싸가 되어 보세요:-)




무지개댓글


무지개댓글


무지개댓글


무지개댓글


무지개댓글


무지개댓글


무지개댓글


위 라인들은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 톤으로 직접 만든 라인들이니, 개인 소장하여 사용하시길 바래요:)




인싸가 되기 위해 함께 보면 좋은글


사진 편집 어플로 인스타그램 감성사진 보정하는 방법

https://binjoje.tistory.com/2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