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대만

3월의 대만 : 저스트 슬립 호텔, 85도 카페, 용산사, 삼미식당, 원피스스토어, 왕자치즈감자, 픽헤어, 하얏트, 클럽룸, 키키레스토랑

by 강조제 2019. 2. 10.

 

대만으로 떠나기 하루 전-

대구 공항 출발 비행기라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최애 호텔 

청주 밸류 호텔에서 하루를 지냈다

 

 

 

아담한 대구 국제 공항

밤 비행기라 둘다 얼굴이 번질번질하다

 

 

 

저스트 슬립 호텔

잠만 잘 목적으로 픽한 호텔인데

생각보다 너무 좋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디자인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최고

 

 

 

 

물병 디자인까지-

구석 구석 어느 하나 대충 만든 것이 없다

 

 

 

저스트 슬립 호텔 조식

귀여워서 먹기 아까웠던 눈사람 찐빵

 

 

 

길었던 대만의 밤이 지나고 아침이 밝았다

 

 

 

85도 소금커피

특별함 1도 없음 왜 유명한겁니까?ㅋㅋㅋㅋ

 

 

 

용산사

 

 

 

무슨 날인지 사람이 무지 많다

 

 

 

형형색색의 음식들

신에게 바치는 음식들이겠지

 

 

 

그 유명하다는 삼미식당

일부러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 우리 빼고 다들 부지런한가 보다

대기번호 50번ㅜㅜ (참고로 삼미식당 직원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중요한 맛은

먹지마세요ㅋㅋㅋㅋㅋ

그냥 커서 유명한거지 밥알이... 신나서 각자 춤을 추심

 

추가로 관자구이와 닭꼬치도 주문했는데

그냥 그랬음

 

 

 

빈이 따라 원피스 스토어 가는 길

 

 

 

내가 살다 살다 이런 곳도 와보고

빈이 덕이네... 하하

 

 

 

목소리 한번 들은적 없는 얼굴만 아는 그 유명한 분

 

 

 

이리 저리 휙휙 돌아가던 눈이 멈춘 곳

결국 손에든 종이배 시리즈를 모두 구매하셨다

 

 

 

왕자치즈감자

 

 

 

맛있당 헿헿

 

 

 

픽헤어

샴푸 마사지가 유명하다고 해서 들어왔는데

그냥 평범한 일반 미용실인걸?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여러 가지 머리스타일을 계속 만들어 준다

그때마다 사진 찍으면 됨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고데기까지 해주고 남자는 왁스까지 촥촥 발라주는데

솜씨 최고- 무지 마음에 들었음!

 

 

 

하얏트 타이페이

파티가 있나보다 3층에 드레스 입은 사람들이 한가득하다

부러워라-

 

우리는 클럽룸을 예약 했는데

프리미어 룸을 주길래 뭐지? 읭? 하고 프론트에 문의했더니

호텔측에서 실수로 클럽룸을 프리미어룸 가격으로 올렸었던 것

그래서 예약이 꼬였나 보다

호텔측 실수를 인정하고 클럽룸으로 바꿔주었다

프리미어룸 가격으로 클럽룸 겟!

 

 

 

클럽룸 라운지 해피아워

직원이 클럽룸 뷰가 좋으니 꼭 가보길 추천한다고 해서

망고빙수도 포기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음?

 

 

 

내가 좋아하는 빈이 옷

지금은 뚠뚠이가 돼서 작겠지?

 

 

 

아늑한 룸

 

 

 

 

키키 레스토랑

저 부추볶음(?) 저거 짱 맛

어디에 곁들여 먹어도 맛있다

우리 나라 김가루와 같은 존재랄까..

 

 

 

미리 예약해야 속 편하다

우리랑 같이 들어왔던 예약 안한 손님은

우리가 다 먹고 나갈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다

 

 

 

호텔로 돌아 가는 길

101타워와 하얏트 호텔

 

 

 

라운지뷰보다 룸뷰가 훨씬 좋다

 

 

 

하루종일 아픈 발로 돌아다니다 생리까지 터지고

날 케어한 빈이도 아팠던 나도

오늘 하루 고생했어 :)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