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태국

태국 푸켓 : 환전, 넘버식스(no.6), 맥도날드, 빠통, 빅씨마트

by 강조제 2020. 1. 23.

오늘 아침은 라면스ㅋㅋㅋㅋㅋ

어제 사온 편의점 밥과 한국에서 가져옴 고추참치로 한상을 차려 봄

 

쓰레기는 숙소에 기어다니는 개미가 걱정돼서 먹는 즉시 즉시 버렸다

뭐 바퀴벌레보단 나으니까 괜찮아ㅜㅡㅜ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씻지도 않고 어슬렁 어슬렁

나가기 전에는 항상 짐 사진을 찍어 놓는데

어쩌다 보니 우리도 찍혔다

 

 

근처 환전소는 다 돌아다녔는데 사람 몰려 있던 이 곳이 가장 좋았음

그럼에도 환율은 똥망ㅋㅋㅋㅋㅋㅋ

더 이상 이 곳은 내가 알던 푸켓이 아니다

 

 

너도 나도 환전 중-

 

 

바로 옆 여행사에서 투어 상담 받는 중인데 비싸다

확실히 한국에서 예약하는게 더 저렴한듯

자세한건 다음편 포스팅에서 이야기 하는걸로-

 

 

출출하기도 하고 와이파이가 필요해서 햄버거나 먹을까 했는데

한국, 방콕보다도 비싼 햄버거 가격 무엇?

그냥- 소프트콘으로 대체함

 

 

내 인생 첫 여행지도 푸켓, 내 인생 첫 팟타이도 넘버식스였는데

예전의 감동은 없다

사람들은 맛이 변했다고 하지만 사실, 여전히 맛있음

내가 똥입이라 그런지 이만하면 됐지 싶다

 

 

(푸켓 물가 치고) 짱 저렴스-

 

 

빠통비치 가는 길에 비가 한 두방울 떨어지길래

다시 뒤돌아서 빅씨마트로 피신했다

 

 

샐러드,쌀국수,초코우유,테이프 구매 완료

비 올줄 알고 긴장 했는데 무슨일 있었냐는 둥 멀쩡한 하늘이었음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