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라오스

라오스 방비엥 : serene호텔(조식), 피핑쏨(신닷/삼겹살 샤브샤브 맛집), 산책, 폿이모(바나나 로띠)

by 강조제 2020. 1. 5.

아파 보이진 않지만 밤새 시름시름 앓았던 빈이

조심스럽게 조식 먹을래?라고 물었더니 고개를 가로젓는다

그럼 이따 라면이라도 끓여 줄까? 라고 되물었더니

무조건 조식 먹을거라고ㅋㅋㅋㅋ 안먹을 생각 1도 없었다는 이 남자

그럼 그렇지 역시나는 역시나다

 

뒷모습은 육중하지만 이남자 지금 아프다고욧! 빼액-

 

 

변한 것 없는 조식이지만 아픈 빈이를 위한 것일까

빈이가 가장 사랑하는 김치가 나옴ㅋㅋㅋㅋㅋ

하지만 한국인은 우리뿐인지라 많은 메뉴 중 김치만 인기가 없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오늘은 버기카를 렌트해서 시크릿라군에 갈 생각이었지만

빈이가 아픈 바람에 모든 계획을 캔슬했다

어제 미리 예약 안한게 신의 한수였

 

한 숨 자고 일어나더니 좀 괜찮아졌는지 다시 장난꾸러기 빈이로 돌아옴

아프지 맙시다 우리- 

 

 

저녁 먹으러 나가는 길

모르고 있던 우리 호텔 뷰

 

 

이런 고즈넉한 뷰를 놓칠 순 없지

잔잔한 풍경에 나를 뿌려 보기로 함

 

 

어제 먹으려 했던 신닷 맛집 피핑쏨

꽃보다 청춘팀이 다녀가서 유명해 졌나 봄

처음으로 비어라오도 먹어봤다

맥알못 술찔이 술알못이지만 맛있다

 

 

보배가 만들어준 세상에 하나 뿐인 핸드메이드 팔찌

예쁘쥬?

 

 

미리 나온 삼겹살과 삼겹살 볶음밥-

찝찝하게 파리가 무쟈게 많음

 

 

숯불과 함께 화로가 등장 했다

육수도 맛있고 삼겹살도 맛있고 그 중 가장 맛있는건 

땅콩이 들어간 바로 저 빠알간 소스

저 소스가 9할은 한듯ㅋㅋㅋㅋ

 

솔직히 김볶밥은 맛있는지 모르겠다

빈이는 맛나다고 잘 먹었지만 난 한입 먹고 안먹었다

 

삼겹살 샤브샤브는 2인분, 삼겹살 김치볶음밥, 라오비어 빅사이즈, 망고쥬스

이렇게 주문해서 125,000킵! 착한 가격 착한 맛집

근데 솔직히 위생은.. 좀 찝찝해서 2번은 가기 싫다

tip! 피핑솜을 바라 봤을때 우측 가게에서 뽈살구이를 포장해와서 같이 먹기도 한다고 함

 

 

동네 마실-

강 뒤로 산이 한편의 수묵화 같군

 

 

갑자기 벌룬이 띠옹 하고 나타났다

 

 

여긴 외국인은 1도 없음

온통 현지인에 한국어 메뉴조차 찾아볼 수 없었다

 

 

그냥 들어가긴 아쉬워 오늘도 폿이모를 찾아옴

바나나로띠를 시키며 할리스 디스카운트를 물어보니

샌드위치에만 가능하다고 함ㅋㅋㅋ

디스카운트 없어도 저렴한 가격 단 돈 10,000킵!

 

라오스 커피는 뭐지 하고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그냥 엄청 단 믹스커피임...

달아도 너무 다니까 차라리 쥬스 드세요

 

 

샌드위치 거리

 

 

사쿠라바가 궁금해서 지나가는 길에 들렸는데

사람이 1도 없다ㅋㅋㅋㅋ

아직 핫한 시간이 아닌가뷰?

뭐, 이제 이런곳 갈 나이는 지났지만 

방비엥에서 가장 핫한 곳이래요(소근 소근)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