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가을 제주 : 산방식당, 제스코 마트, 롯데시네마(가장 보통의 연애), 빽다방, 누웨마루 페스티벌, 빨간 풍차 펜션

by 강조제 2019. 10. 25.

나는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빈이는 차를 가지고 왔는데

우리 차에 누군가 테러를 해놈ㅋㅋㅋㅋㅋㅋ

문에 토 자국이... 아...

 

 

오라버니가 추천해준 산방식당

웨이팅 있는줄 알고 망했구나 싶었는데 엄청 널널하다

 

특이하게 밀면을 대중소로 나눠 놈ㅋㅋㅋㅋ

어제 짜장면집도 그러더니.. 이상스럽다

나는 속이 안좋아서 얼마 못먹었다

 

개인적으로 비빔밀면이 압승!

 

 

영화 보러 가기 전에 들린 제스코마트

사업자들을 위한 마트와 일반 소비자들 위한 마트 2개가 붙어 있다

 

 

대용량 과자를 본 빈이는 정신을 못차림ㅋㅋㅋㅋㅋ

결국 이브콘 하나 구매했다

 

나는 포카칩이랑 맥콜 하나 사서 롯시에서 가장 보통의 연애 보면서 먹는데

배부르니 잠이 솔솔 와서 결국 잠들어 버렸음ㅜㅡㅜ

그래서 영화 끝나고 빈이한테 스토리가 뭐냐고 물어봤다

초반부랑 중반부밖에 못봤지만 재밌어 보였는데 

잠들어 버린 내 자신이 한심스럽...

 

 

오늘 볼빨간사춘기가 온다고 해서 누웨마루 거리 빽다방에서 요거트 먹으면서 기다리는데

중국인 레알 짱많ㅋㅋㅋㅋ 제주의 명동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게마다 중국어가 없는 곳이 없었음

 

요거트 털어내고 무대 앞으로 가서 한시간 반 전부터 젊은이들 사이에 낑겨서 기다리는데 넘나 힘든 것

오프닝 전에 청소년들이 춤 출 때는 내가 이거 보려고 이렇게 기다렸나 하면서 현타옴ㅋㅋㅋㅋ

 

그래도 사람이 많아서 춥지는 않았다 다리는 조금 아팠지만...

첫 스타트로 홍어밴드였나 네이버 조차 나오지 않던 홍어와 관련된 밴드가 나오고 그 후에 폴킴이 나오심

나도 빈이도 폴킴이 잔잔한 노래를 부르는 나이가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 했는데

앳된 얼굴로 신나는 노래를 불러서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볼빨간 사춘기

안슬기는 생각보다 말라서 놀랐..

머리 스타일을 바꿔서인지 실물보다 티비가 나았고 라이브도 실망ㅜㅡㅜ

얘네는 2명이 팀이라 그런지 확실히 폴킴보다 무대장악력이 뛰어났다

 

마지막에는 이정이 나왔는데 이정은 오는지도 몰랐음ㅋㅋㅋㅋㅋ

제주도에 거주 중이라고 하는데 확실히 노래는 볼빨간보다 잘했음

힘들어서 이정 노래는 한곡만 듣고 빠져 나왔다

 

 

누웨마루 거리에 있는 김천에서 밥 먹으려다가 외국인들로 가게가 꽉 차서 웨이팅 해야 한다길래

차 타고 다른 지점으로 왔음-_-

내 생에 김천 웨이팅하는 가게는 처음 본다

 

보통 메뉴선정은 빈이한테 맡기는데 오늘만큼은 칼칼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순두부 찌개 주문했음!

빈이는 돈까스 정식 시켜서 둘이서 거지마냥 싹싹 긁어먹었다

 

 

오늘의 펜션-

이렇게 보기엔 매우 촌스럽지만 먼지 한톨 없이 깔끔했음

 

 

주인으로 보이는 할아버지께서 안내 해주셨는데

왠지 할머님이 청소하셨을 듯?

그간 다녀본 수많은 숙소 중에 손에 꼽히도록 깔끔한 곳이다

다만 방음이... 매우 심각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