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가을 제주 : 유일반점, 스냅 투어, 더갤러리모던 카페, 나목도 식당, 동문시장, 빽다방

by 강조제 2019. 10. 24.

오빠가 어제 추천해 준 유일반점에 왔는데

정작 추천 받은 메뉴는 계절메뉴라 안판다고 했다

그래서 간짜장이랑 짬뽕 주문함

뭐- 여기가 제주시에서인지 제주도에서인지 가장 오래된 중국집이라고 함ㅋㅋㅋㅋㅋ

맛은 평타는 치는거 같다

냉우동이 존맛탱이라는데 그걸 못먹고 가는구먼유

 

 

오빠네 스튜디오 도착스

스튜디오 가는 길에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사가느라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보여서 난생 처음으로 가봤는데

마트가 더 쌌음ㅋㅋㅋㅋㅋ 뭥미? 그냥 마트에서 한번에 다 살걸 그랬다

 

 

오빠 작업하는거 기다리는동안 나 혼자 셀카모드

 

 

오라버니와 함께하는 스냅투어 시이작-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는 더갤러리모던 카페

사장님이 상당히 젊으시던데 펜션까지 규모가 꽤 있다

 

 

카페 곳곳이 포토 스팟이라 스냅작가들이 즐겨 찾는 곳이라 함

내가 갔을땐 어떤 여작가가 아기 스냅촬영 중이었는데

오라버니 전여친이라고...ㅋㅋㅋㅋ 나까지 불편한 공기를 마시는 기분이었다

 

 

가을가을한 색감

 

 

우리가 평일에 가서인지 아직 덜 알려진건지

전체적으로 한산하다

 

 

이런 소품 하나하나 모두 내스타일이잖아ㅠㅡㅠ

 

 

요렇게 야외 공간도 있는데

여기선 웨딩촬영하는 팀도 있었음-

 

 

여긴 여미에도 나왔던 포인트

이제 여미에도 올라왔으니 더 유명해지겠지..

 

 

갈대밭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스냅투어는 끝-!

중간 중간 다른 장소들도 많았는데 오빠만의 시크릿 장소니

여기까지만 올려야겠음:)

 

 

애매한 시간의 점저

나목도 식당

뭐 특별함은 없었고 평범 했음

여기도 멜젓이 비리지 않고 괜찮았다

(내 입맛이 변한건가?)

 

 

피순대

속재료가 돼지피라고 하길래 하나 먹고 안먹음ㅋㅋㅋㅋㅋ

 

 

집으로 돌아가는데 목초가 도로를 점령하고 있고

아저씨는 황급히 치우고 계셨음ㅋㅋㅋㅋㅋㅋ

 

 

잠깐 숙소에 들려서 옷 갈아입고 다시 나왔...

쉬고싶은 마음이 조금 더 컸는데 빈이 엉덩이가 들썩거려서 끌려 나옴ㅜㅡㅜ

 

동문시장까지 걸어오는데 힘들어 죽는줄 알았다

하루에 10km는 기본이었는데 고작 한달 놀았다고

3km도 안되는 거리에 숨이 찬다

 

 

무슨 축제 중이었는데 볼건 크게 없었음

나름 큰 축제 같았는데ㅋㅋㅋㅋㅋ

 

 

너무 힘들어서 앉아 있느라 강제 공연 관람함ㅋㅋㅋㅋ

 

 

빽다방에서 요거트 한잔 때리고 집에 가는데

왠지 내취향일거같은 카페라 찾아보려고 사진 찍어 놓고

찾아보지도 않았다ㅋㅋㅋㅋㅋ

 

 

방탈출 카페도 찾아 보려고 찍고 있는데

빈이가 자꾸 왜 이런걸 찍냐고 한다ㅋㅋㅋㅋㅋㅋ

아니 제주도에서 얼마나 할게 없으면 이런걸 찍겠니?

매년 제주에 오다보니 이젠 재미도 없고 지겹다

난 도시적인 것보단 자연적인걸 좋아한다고 생각 했는데 아니었나보다

제주 한달살이 하는 사람들은 매일 뭘하며 살까?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