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브라질

브라질 상파울루 : 리모와 as(수리), 우버, 맥도날드, 일본 거리

by 강조제 2019. 9. 26.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속이 너무 쓰려서 바나나부터 흡입 했다

요 며칠은 시차 때문인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게 되는 것 같다

 

 

남은 찌개와 빈이가 만들어 준 김치 볶음밥 야미야미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우버 타고 리모와 옴!

말이 월드 워런티지 남미에 딱 하나 있는 곳이 여기다ㅋㅋㅋㅋ

 

 

엄청 바빠보이진 않았지만

끊임 없이 사람이 들어 온다

 

 

차례 기다리는 중

인테리어 때문인지 뭔가 인스타 갬성으로 나왔는데

신발은 크록스ㅋㅋㅋㅋㅋ 이 갬성 무엇?

 

 

쑥스럼 많았던 눈동자가 예쁜 아가

 

 

다행히도 직원이 영어를 잘 했다

내일 찾으러 오란 말에 놀라서 토끼 눈을 떴더니 바로 수리해줌ㅋㅋㅋㅋ

내일 리우로 떠날 생각이었는데 다행이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무상 수리를 해준 리모와의 서비스에

빈이는 무한 감동을 받으심ㅋㅋㅋㅋㅋ

앞으로 충성 고객이 되겠다고 하는데 

리모와는 루이비통 그룹으로 인수 됐는걸?

그 말인 즉슨 개악이 됐다는 소리라 왠지 모르게 슬프다

 

 

숙소에 캐리어를 놓고 다시 나옴!

사진은 숙소 근처 공원인데 이거 찍겠다고 소매에 넣어놨던 폰까지 꺼내 찍었다

 

 

나름 활기찬 상파울루 거리

 

 

위험하기로 악명 높은 상파울루지만

낮에는 뭐 안전한 듯

 

 

다이소도 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 왔는데

한국 다이소를 생각한 것이 실수였다

기본 가격이 3천원 언더였던듯?

지구 반대편에서 수입하려니 운송비가 많이 들긴 하겠지

 

 

일본 거리에 가려 했는데 빈이가 자꾸 여기가 일본 거리라고 우겼다

암만 봐도 아닌거 같아서 길에서 폰을 꺼내들고 다시 찾아보려 했더니

위험하다며 맥도날드에 가서 찾아 보자고 해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주문함ㅋㅋㅋ

브라질은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아이스크림만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따로 있다

 

 

나름? 유명하다는 대성당

상파울루는 정말 볼거리가 없다

 

 

그래도 지구 반대편까지 왔으니 잠깐이나마 발도장을 찍어봄

 

 

힘들게 힘들게 일본거리에 옴

바로 저 빨간 가로등이 있어야 일본거리임ㅋㅋㅋㅋㅋ

아시안 식품점도 중국 식품점도 많아서 웬만한 식품 가게에서 한국 음식을 찾아 볼 수 있는데

그래도 오뚜기 마트가 더 저렴하다 (만두 빼고!)

 

 

작은 일본 공원

아담하고 소박하게 잘 꾸며 놨음

사진 찍는 사람도 도시락 까먹는 사람도 많았다

 

 

오늘의 저녁

삼겹살도 남았는데 삼겹살까진 무리라 내일 출발 전에 구워 먹기로 하고

오늘은 치킨너겟이랑 라볶이로 퉁

 

 

브라질의 코카콜라

아마존에서 자라는 열매로 만든 과라나라는 음료인데

브라질에서는 코카콜라보다 더 잘팔리는 음료수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코카콜라 회사에서 이 회사를 인수해버렸다고ㅋㅋㅋ

뭐 나름 먹을만 하다 그래도 난 코카콜라지만!

 

 

성당 앞에 잡화점에서 방탄필름을 하나 사줬더니

오랜만에 세상 진지하심ㅋㅋㅋㅋㅋ

빈이는 집중할 때면 입을 꼭 저렇게 한다

게임할 때도 입을 넣었다 뺐다하는데

아무래도 전생에 붕어였나봄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