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

창립기념일 찬스 나고야 : 레고랜드, 리니어 철도 박물관, 호라이켄, tv타워

by 강조제 2019. 1. 21.

 

해외여행의 꽃은 조식이라지-

 

 

 

처음 와본 레고 랜드

블로그 후기를 보면 시시하다는 평이 압도적이지만

레고를 좋아하는 빈이와 레고에 관심 없는 나는 충분히 만족했다

 

 

 

귀엽게 티켓 디자인도 여러가지인가보다

 

 

 

네안에 나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짐작 되는 대사...)

 

 

 

어떻게 이걸 보고 시시하다 할 수 있는가

어마무시한 퀄리티다ㅋㅋㅋㅋㅋ 놀랍지 않은가-

 

 

 

브릭 핫도그

맛은 중상타 가격은 기대하지 말자ㅋㅋㅋㅋㅋ

이런 곳은 여윽시 어딜가나 창렬스럽지..

 

 

 

파라오 황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포즈좀 취해보라니까 고개까지 한껏 치켜 올리신다

 

 

 

 

아마도 뒤에 건물은 레고 호텔이지 싶다

 

 

 

브릭 감자튀김

인증샷이 뭐라고 사진 찍다가 피 같은 감튀 한개를 바닥에 떨궜다ㅜㅜ

감튀 성애자에겐 있을 수 없는 일인데..

 

 

 

어른이 비니

장난감과 함께 있을 때가 가장 신나 보이고

이질감 없는 모습이다

평생 철 들고 싶지 않다는 남자

제발 철 좀 들어주세요-

 

 

 

뭔지 기억이 안나는데 어떤 기구를 타고 올라가면 요로케 전망을 볼 수 있다

남산타워에 가면 있는 뱅글뱅글 도는 그 식당 같이

뱅글 뱅글 돌면서 천천히 위로 올라간다

 

 

 

어마 무시한 자외선과 함께 합니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가오리 무늬 너무 사실적인거 아닌가ㅋㅋㅋ

아래 니모는 귀여운데 가오리는 조금 징그럽..

 

 

 

 

길을 잃어서 한참을 헤매서 간 리니어 철도 박물관

사진을 보아하니 인당 요금이 1,000엔인가 본데

갈 필요 없음ㅋㅋㅋㅋㅋㅋ 

실제 기차 전시해 놓고 상영관 몇개 있었던거 같은데

얼마나 재미 없었는지 사진 조차 몇장 없다ㅋㅋㅋㅋㅋㅋ

어린이랑 함께 있는거 아니면 무조건 패스 하세요

 

 

 

나고야 하면 장어- 장어하면 나고야-

쇼핑몰에 입점 돼 있는 체인점 호라이켄 장어덮밥 집인데 짱맛!

교토에 있는 미슐랭 원스타 장어덮밥 집과 비교해도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맛이다

 

 

 



선샤인 사카에 관람차를 타고 돈키호테에서 쇼핑 하다가

크록스를 발견하자마자 빈이를 꼬셨다

발이 너무 아팠거든ㅋㅋㅋㅋ 

빈이는 못생긴 크록스를 못마땅해 하는 눈치였지만

지금은 크록스 성애자가 됐다 -_-vV

아무리 못생겨도 계속 신다 보면 최애 매력에 빠져 허우적 될 수 밖에 없는 크록스ㅋㅋㅋㅋㅋ

세계 일주에도 꼭 가지고 갈거다!

 

 

 

은근 사진 잘나오는 tv타워 앞

 

 

 

입장료 700엔?

 

 

 

초승달이 예쁜 나고야의 밤

 

 

 

 

결국 빈이도 신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

 

 

 

출출 매니아에게 편의점 음식은 한 줄기의 빛과 같다

 

 

 

 

아침 일찍 돌아가야 하는 비행기라 대충 씻고 대충 짐 정리하고 무거운 몸뚱아리를 기차에 실었다

 

 

 

 

마지막 먹부림 주먹밥 전문집 텐무스

새우튀김 주먹밥인데 심심하지만 맛있다

 

그치만 2번은 안먹을거다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