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집트

이집트 샴엘셰이크 : 고버스, 힐튼(올인크루시브)호텔/리조트 첫째날

by 강조제 2019. 7. 31.

카이로에서 샴엘셰이크까지 길고 긴 여정을 마쳤다

다합에서 카이로로 갈 때는 캐리어 검문은 한번밖에 없었는데

샴엘로 올 땐 2번이나 함ㅜㅜ 버스는 어찌나 느린지 10시간이 넘게 걸렸다

 

꾀죄죄한 몰골로 버스에서 내려 짐을 찾자마자

택시 기사 하나가 어디 가냐며 호객행위를 하길래 '나 힐튼 갈거야'하니

150파운드를 부른다 

말도 안되는 가격이다

택시 기사와 협상 하려는 빈이를 뒤로하고 몇발자국 더 걸어가니

개미떼같이 몰려 있는 택시기사들이 보였다

 

나 힐튼 갈건데 70파운드에 갈 사람!

큰소리로 말하니까 쭈뼛쭈뼛하던 택시기사들 사이로 

한 택시 기사가 가겠다고 했다

조금 더 낮게 부를걸 그랬다

 

그리고 대망의 힐튼 도착-

체크인 하기엔 너무 이른 아침이라

잠시 소파에서 기다리다가 말이나 해보자 하고

지금 체크인 할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역시나 퇴짜 당함ㅋㅋㅋㅋㅋㅋ

 

잠자코 와이파이 하면서 기다리는데 배가 고파 참을 수가 없어서

다시 리셉션에 가서 올인크루시브 팔찌라도 주면 안되냐고 했더니

친절하게도 팔찌만 먼저 채워주심ㅋㅋㅋㅋ

너무 행복해서 물개 박수 쳤더니 직원이 빙그레 웃는다

 

 

레스토랑이 아직 오픈 준비 중이라 우선 논알콜 칵테일로 배를 채워 본다

근데 더럽게도 맛 없음ㅋㅋㅋ

 

 

이것이 바로 무적의 팔찌

사실 팔찌 확인도 제대로 안한다

 

 

한껏 기대하며 입장한 뷔페

고기로 가득한 접시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입맛에 맞는 음식이 별로 없어서 무한 패스하게 됨

 

 

배 두들기며 퇴장하니 어느새 체크인 시간이 됐다

사진은 우리가 즐길 수 있는 올인크루시브 혜택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우리가 배정 받은 룸은 신관으로 추정되는 곳이라

버기카를 타고 이동해야 했다

 

 

여기가 본관 리셉션 건물임

부지가 정말 넓어도 미치인듯이 넓다

 

 

그리고 드디어 우리 룸-

버기카 기사한테 팁 안주긴 뭣해서 5파운드 줌ㅋㅋㅋ

 

 

수영장이랑 바로 연결 돼 있어서 겁나 편하다

 

 

화장실 짠-

 

 

화장실도 넓지롱-

 

 

이거슨 저녁 뷔페

저녁 시간 되자마자 칼같이 입장했음ㅋㅋㅋㅋ

 

 

본관쪽으로 넘어 와서 본관쪽 뷔페는 뭐가 나오나 들어가보려 했더니

신관 사람들은 신관 뷔페 이용하라고 제제당했음ㅜㅜ

우리가 백인이었으면 몰랐을텐데(러시아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동양인은 온니 우리뿐이었음)

동양인이라 바로 제제당한거 같다

아쉬운대로 바에서 칵테일 한잔씩 마심

 

 

호텔 근처 쇼핑몰(?)에 구경 나왔는데 여긴 또 다른 세상이다

 

 

빈바라기

살쪄서 댕글댕글 빈바라기임ㅋㅋㅋㅋ

 

 

다시 본관 bar로 돌아와서 또 칵테일 한잔

내 팔목에 팔찌가 있는 한 배 터질때까지 먹어야 한다ㅋㅋㅋㅋ

 

 

바에서 펼쳐진 애니메이션

재밌다고 해서 기대 했는데 실망스럽...

흔하디 흔한 차력쇼의 연속이다

 

 

신관으로 돌아와서 또 한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선 재미 없는 아재들의 공연이 한창인 듯

 

 

잠깐 나가서 사진 찍고 모기 때문에

로비로 대피 했는데 직원 하나가 말을 걸어왔다

자긴 우즈베키스탄에서 왔는데

오늘 밤 애니메이션팀과 함께 나이트클럽을 갈거라며 함께 가자고 했다

아니 대뜸 알지도 못하는데 직원이 손님한테 나이트클럽을 가자고 해서

뭐? 나이트클럽이라고? 되물으며 의아해 했더니 사진을 보여준다

나이트클럽이 하드락이었음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하드락을 왜 갑자기 같이 가잔건지 난 의심병 발동 됨

결정적으로 이 여자앤 한국이란 나라 자체를 몰랐음ㅋㅋㅋㅋㅋ

한국이 어디 있는거녜-_-

 

잘가라 우즈베키스탄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