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

가을 오사카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에에카테이

by 강조제 2019. 1. 17.

 

아침부터 날씨가 꾸리꾸리

비가 왔다 안왔다 하길래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 못먹어도 고

결국 왔다ㅋㅋㅋㅋㅋㅋㅋ

 

미리 구매 했으면 패스도 사고 싸게 구매 했을텐데

가슴 아프지만 정가에 샀음 또르르..

 

 

 

유니버셜 오면 요기서 사진 찍는건 필수 코스잖아유?ㅋㅋㅋㅋ

 

 

 

이거 꼭 해보고 싶었다ㅋㅋㅋ 사지는 않았음..

전체적으로 살인적인 가격이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요것도 2세트에 4만원대-

완전 인스타용임ㅋㅋㅋㅋㅋ

맛은 그저 그런데 배고파서 흡입했다

 

 

 

퍼레이드 쇼

워터쇼라 물 안맞게 조심해야 한다

표적이 되면ㅋㅋㅋㅋ 물총 다맞는 수가 있음

 

 

 

해리포터성과 칙칙한 하늘

 

 

 

지인은 해리포터 타려고 2시간을 넘게 기다렸다는데

우리는 눈치게임 성공해서 생각보다 금방 탔다

 

처음 타본 해리포터인데 정말 짱짱 재밌었다

왜 사람들이 오픈하자마자 해리포터로 달려가는지 이해가 된다ㅋㅋㅋㅋ

 

 

 

무알콜 버터 맥주

알콜도 있는데 무알콜로 주문했다

거품부분이 제일 맛있음ㅋㅋㅋㅋㅋ

 

목마르고 맛있어서 꿀꺽꿀걱 단숨에 먹어 치웠다

 

 



집에 돌아갈 때 쯤 약하게 비가 왔다

역시 나는야 날씨 요정

스누피 못탄게 아쉽지만-

사진으로나마 남겨본다

 

 

 

 

스누피 천국

 

 

 

입장 전 찍은 지구본 사진이 마음에 안든다고ㅋㅋㅋ 집에 가는 길에 다시 찍어줬다

맨날 대충 찍어준다고 궁시렁 거리길래 정말 미친듯이 많이 찍어 줬는데도 마음에 안드나 보다

100장도 넘게 찍었는데 궁시렁ㅋㅋㅋㅋㅋ

 

신발은 발이 다 까져서 휴지로 상처부위에 닿지 않게 묶어 준건데 좀 많이 거지 같네..

 

 

 

 

애증의 미니언즈 팝콘통

빈이는 저 쓸모 없는걸 모으는 취미가 있다

예쁘긴 하지만 저걸 2개에 6만원을 넘게 줬음ㅜㅜ

창렬 유니버셜...

 

제발 이런것좀 안모았으면 좋겠는데

피규어 레고 팝콘통 모으는걸 참 좋아한다

 

먼지만 쌓이고 공간만 차지하고...

이런걸 모으려면 큰집 가야겠다고 하니까 본인이 화장실에서 자겠단다ㅋㅋㅋㅋㅋ

차암나-

 

 

 

다시 도톤보리로 와서 무제한 야키니꾸집을 찾았다

만석이길래 웨이팅하는데ㅋㅋㅋㅋㅋ

어떤 한국 사람이 자꾸 나를 쳐다 보는데 낯이 익다

내 친구였다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살이 너무 쪄서 못알아 봤던거...

타지에서 우연히 아는 사람을 만나다니 싱기루방기루하다

 

다시 고기 이야기로 돌아오자면

중앙에 있는 고기는 뭔지 모르겠고 가장자리 고기는 우설인데

나는 우설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알고 먹으려니 뭔가 좀 거북스러웠다

그래도 궁금은 하니까 한 입만 먹고 나머지는 모두 빈이에게 줬다ㅋㅋㅋㅋ

 

 

 

아.. 이게 짱이다

등심인데 그냥 입에서 살살 녹는다

나중에는 그냥 작정하고 등심만 계속 리필해서 먹었다

물릴때까지ㅋㅋㅋㅋㅋㅋ

 

 

 

 

나머지 고기는 시킬 것도 없다

다음에 또 가면 무조건 등심으로 시작해서 등심으로 끝낼거다ㅋㅋㅋㅋ

 

안녕 다음에 또 만나- 에에카테이!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