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집트

이집트 카이로 : 고버스, 야간버스, 피라미드 게스트하우스, 피자헛, kfc, 스타벅스, 시나본

by 강조제 2019. 7. 29.

자고 일어나기를 반복하니 어느새 날이 밝았다

야간버스는 이미 유럽에서도 많이 경험해봤던터라 자신만만 했는데

이집트 야간버스는 너무 힘들다

중간 중간 검문도 여러번 있고 반드시 한번은 모두 버스에서 내려 모든 짐을 꺼내서 오픈시켜야 함ㅋㅋㅋㅋ

근데 열심히 보지도 않고 무지 형식적이다 

만약 내가 테러범이라면 아쥐 쉽게 범행을 저지를 수 있을듯

도대체 이런짓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버스터미널에서부터 호객행위를 하던 모든 택시기사들을 물리치고

아주 안전한 우버를 타고 미리 예약해둔 피라미드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했다

아침 일찍부터 와서 체크인이 가능할까 싶었는데

운이 좋게도 방이 많이 남아있어서 체크인 빠밤

 

 

숙소 자체가 리모델링을 한건지 지은지 얼마 안된건지

화장실 타일 실리콘이 새하얗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잠깐의 낮잠이었지만 밤새 쌓였던 피로를 조금이나마 떨쳐버리고

빈이가 그토록 바라던 피라미드 앞 피자헛을 찾았다

신기하게도 피자헛과 kfc가 같은 건물에 있는데 매장의 경계따윈 없음

1층 kfc에서 주문하고 2층 피자헛에 가서 먹어도 된다ㅋㅋㅋㅋㅋ

우린 피자헛을 먹고 싶었지만 아직 오픈타임이 안됐다고 해서 kfc를 주문함

 

그리고 엄청난 기대를하고 와서인지 무지막지하게 실망했음

적어도 창가석 테이블이 10테이블은 있을지 알았는데

창가석 테이블은 단 2개뿐인 시골깡촌 패스트푸드점을 생각하면 되는 곳이다

 

거기에 직원 마인드가 아주 위대함ㅋㅋㅋㅋ

버거세트를 주문하면서 라지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저 캔콜라 보임?ㅋㅋㅋ 아주 미니미니한 캔임

나는 인지를 못하고 있었는데 우리보다 늦게 주문한 장미가

이 콜라 라지사이즈 맞냐고 본인은 라지 주문했다고 하니까

저 사이즈가 라지가 맞다고 했다고 했다 

그럼 스몰 사이즈 콜라는 뭐냐 스몰 사이즈 보여달라 하니까 그제서야

페트평 콜라로 교환해줬다고ㅋㅋㅋㅋ

 

그 소리를 듣고 우리도 다른 직원한테 말했더니 이게 라지 맞다고ㅋㅋㅋ

더 따지기도 싫어서 그냥 먹었다

 

그리고 맛 없음^ㅡ^

 

 

깨알같은 할아버지 포크

 

 

피자헛에서 피라미드와 함께 kfc 먹기

참고로 루프탑이 있긴 한데 여미에 올라왔던 유명 영상 보고 기대하면 절대 안됨

그냥 후진국의 평범한 건물 옥상임ㅋㅋㅋㅋㅋ

환상따위 개나줘

 

 

오늘 피라미드 내부로 들어가긴 너무 피곤해서

스타벅스 찾아 온다는게 여기까지 와버림

우버 타고 30-40분은 달린거 같다

 

숙소를 피라미드쪽으로 잡으면 안좋은게 피라미드 빼곤 다 멀다

그래도 피라미드쪽은 시내쪽보다 숙소비용도 저렴하고 룸 컨디션도 훨 좋다고 함

여러명이면 이렇게 우버타고 같이 움직이는것도 좋을 듯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스벅스

이럴땐 무조건 벤티다

 

 

놀라운게 이집션들은 요기서도 담배 핌ㅋㅋㅋㅋ

실내에서 담배 태우는 모습은 아무리 보아도 적응이 안된다

 

 

완전 반가웠던 시나본

저렴하길래 주문했는데 안저렴했음ㅋㅋㅋㅋ

우리가 본건 미니시나본 가격이었던듯?

 

 

거기에 빈이가 시럽이 공짜인줄 알고 시럽까지 뿌려오심 흑흑

돈도 돈이지만 안그래도 달다구리한 시나본에 시럽이라니

달아서 어찌 먹으라궁...

 

 

쇼핑몰 근처에 마트가 있길래 정신 없이 이것 저것 사다가 나와보니 

하늘이 빨갛게 물들어 있었다

이 복잡한 거리에서 우버를 불렀더니 기사가 길도 못찾고 헤매다 취소해버림-_-

덕분에 요금 올라갔자나!!!!

안되겠다 싶어서 마트 반대쪽 입구로 나가서 다시 잡았다

 

 

오늘의 장보기

남아공보단 이집트가 더 쌀거같아서 트럭킹 가서 쓸것까지 엄청 많이삼ㅋㅋㅋㅋ

 

 

이건 보배랑 장미랑 함께 산 공용물품:)

 

 

빈이가 저녁하는 동안 시나본 꺼내 먹었는데

으 달아도 너무 달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시나본 하나 먹으면 세상 행복한데

이건 아니쟈나요ㅜㅜ

 

 

첫번째 메뉴 계란 라면!!!

 

 

두번짼 고추장 라면ㅋㅋㅋㅋ

쥐똥만한 냄비라 한번에 4인분을 소화해낼 수가 없어서

나눠서 만들었는데 첫번째 라면이 더 맛있었다

수고했어 황쉐프:)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