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스페인

스페인 세비야 : 산타마리아 성당, puente de isabel 강, 맥도날드, 스페인 광장, 플라맹고 박물관 공연, bolas 젤라또, el3de oro 빠에야

by 강조제 2019. 5. 27.

10시까지 자다가 밥도 거른채 호텔을 나왔다 

그 호텔엔 정말 있기 싫음ㅋㅋㅋㅋㅋ

 

산타마리아 성당에 들렸는데 여기가 산타마리아 성당이 맞나?

 

 

세비야의 시장이라는데 시장이 시장이 아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푸드코트 같은 느낌?

결정적으로 시장답지 않게 비쌈ㅋㅋㅋㅋ

 

 

강변의 여유

아기 하나가 백설공주 드레스를 입고 돌아다니는데 신나보였음ㅋㅋㅋ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오늘도 햄버거를 먹습니다

버거는 당연히 3개지요ㅋㅋㅋㅋ

빈이가 화장실 간 사이에 엄마랑 영상통화를 하는데

빈이는 어디갔냐고 해서 응가하러 갔다고 했더니

너희는 왜 맨날 응가 이야기만 하냐고 했다

아돈노!

 

 

스페인 광장

볼 거 없는 세비야에서 여기가 메인인듯

 

 

나룻배 타는 사람들

 

 

이 더위에 나룻배는 글쎄에-

 

 

앉아서 쉬다가 윗층으로 올라와봤다

처음엔 올라가는 법을 몰라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올라오길 잘했다

 

 

플라맹고 공연 보러 돌아가는 길

이름 모를 보라빛 꽃이 만발했다

보라해

 

 

지나가는길에 공원

뭔가 좀 제주도스러운데?ㅋㅋㅋ

 

 

꽃들의 향연

 

 

플라맹고 공연장

너무 일찍 도착했나 싶었는데 미리 입장할 수 있어서

3번째 줄에 자리를 잡았다

 

공연장은 생각보다 작았음

120석이라는데 대학로의 소공연장 정도?

맨 앞에 앉으면 공연진의 땀이 튄다고해서 적당히 3번째 줄로 자리를 잡고

너무 더워서 띤또 한잔을 주문했다

3유로의 행복

처음 먹어본 띤또 넘나 맛있쟈냐

레드와인에 레몬탄산 음료만 넣으면 된다는데 한국에 돌아가면 만들어봐야겠음ㅋㅋㅋ

 

 

공연은... 굳이 안봐도 될 것 같다^ㅡ^

공연진 구성은 싱어 2명 기타리스트 1명 댄스팀 3명이고

예쁜 언니들이 나올줄 알았는데 주름 많은 할줌마들과 할저씨가 나와서 공연하셨음ㅜㅜ

 

 

빈이랑 난 상당히 별로였는데

서양 할아버지들은 신이 나셨는지 중간 중간마다 올라를 외치셨고 기립박수까지 치셨다

 

 

스페인에 왔으니 빠에야는 먹어봐야지 하고

나름 유명한 맛집을 찾아옴-

후기에 많이 짜다고 해서 리뷰대로 신쌀(소금 빼줘)을 요청했는데

그게 실수였나?ㅋㅋㅋㅋ 아님 원래 맛이 없는건가

빈이가 해준 요리가 훨씬 맛있음-_-

빈이는 한국에서 먹은 빠에야가 더 맛있다고ㅋㅋㅋㅋㅋ

 

띤또도 시켰는데 그냥 노멀한 레드와인이 나와서 뭐지 뭐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띤또는 스페인어로 레드와인이라는 뜻이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생각하는 탄산 섞인 와인은 

띤또 어쩌고 저쩌고 풀네임이 있었음...

무식이 죄지-

 

 

솔직히 이렇게 먹고 이 가격이면 창렬 아입니까?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종업원 영어 한마디도 못함ㅜㅜ

 

 

젤라또 먹으러 가는데 총소리 비슷한 엄청 큰 굉음이 들려서

빈이한테 돌아가자고 했더니 빈이가 콧방귀 뀜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무서워서 잔뜩 움추린채 걷는데

나만 쫄아 있었고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평온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종교 관련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다

쫄보는 작은거에도 놀란다구요!!!

 

 

젤라또 짠짠

미디엄 사이즈로 주문했다

점원 언니가 센스있게 커피맛도 먹어보라고 커피맛 퍼서 올랴줌ㅋㅋㅋㅋ

카카오랑 맹고 주문했는데

카카오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맛이 맞고

맹고가 대박ㅋㅋㅋㅋ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진짜 맹고 맛이당

맛이쩌엉!!!

 

 

집으로 가는 길에 다음날 버스에서 먹을 빵이랑

하몽 샀당ㅋㅋㅋ 하몽은 내스탈이 아님... 한개 먹고 버려짐...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