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스페인

스페인 세비야 : 알사(alsa)버스, 누에보 피노 호텔, 메트로폴 파라솔, 세비야 미술관, 까르푸 마트

by 강조제 2019. 5. 26.

어제 페이스트로 만들어 놓은 짜장을 챙겨서 

알사 버스 타고 세비야로 가는 길ㅋㅋㅋㅋㅋ

그림같은 창밖 풍경과 귀여운 빈이

이어폰을 꽂은채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고 있으면 빠르게 바뀌는 풍경들이

저마다 각자의 매력을 뽐낸다

 

 

터미널에 내려서 지하철을 타고 와도 20분 도보로 와도 20분 이길래

땀을 뻘뻘 흘리며 걸어 왔는데 걸어온 보람이 없다

호텔이 최악임ㅋㅋㅋㅋ 위치도 좋고 건물도 멀쩡한데 방이 너무 이상해...

또 저렴하면 몰라ㅋㅋㅋㅋ 2박에 무려 116달러다

 

 

눕기 조차 싫던 나비 이불ㅋㅋㅋㅋㅋ

나름 창문도 있는데 창문 열면 복도임-__-

결국 침낭 펼쳤다...

 

빈이가 내게는 말을 안해서 몰랐는데 이렇게 된데는 이유가 있었음

빈이가 마이리얼트립을 통해서 호텔을 미리 예약 해놨었는데

마이리얼트립과 제휴를 맺은 부킹닷컴측 호텔과 마이리얼트립측 호텔이 잘못 매칭돼서

이름만 같은 전혀 엉뚱한 호텔을 예약하게 된거임ㅋㅋㅋㅋㅋ

 

전날 밤에서야 그 사실을 알고 급하게 호텔을 잡았고 이 꼴남ㅋㅋㅋㅋ

빈이는 길리 호텔 이후로 충격적인 호텔이라고...

엉뚱한 호텔을 예약하는데 지불한 비용은 마이리얼트립측과 아직 이야기 중이며

보상 받을 예정임-_-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호텔에서 단 한시도 있기 싫어서 점심도 먹을겸 일단 나옴ㅋㅋㅋㅋㅋ

위치는 좋아서 바로 앞에 버거킹이며 스타벅스며 있을건 다 있다

 

 

나무로 만들었다는 메트로폴 파라솔에서

잠시 앉아 있었는데 그새를 못참고 누워버리네 이사람이ㅋㅋㅋㅋㅋ

 

 

바람막이 주머니에 넣어놨던 빈이의 선글라스가 산산조각이 났다ㅋㅋㅋㅋㅋㅋ

난 참 이상하다 내 손에만 들어오면 웬만한 물건은 다 망가진다ㅜㅜ

 

 

선글라스 안녕

그나마 위안이 되는건 몽골에서 구매한 단 돈 2천원짜리 선글라스라는 점

이렇게나마 합리화를 해본다ㅋㅋㅋㅋㅋ

 

 

플라맹고 박물관에 들려서 다음날 공연 티켓을 구매했다

오늘 보려고 했는데 모든 티켓이 마감이었음ㅜㅜ

뮤즈엄데이라 혹시 플라맹고 박물관에 무료로 들어갈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오전에만 무료였다고ㅜㅜ

 

그치만 세비야 미술관은 무료였음!!!

이 날은 전 세계적으로 웬만한 미술관과 박물관은 무료라고 한다

처음 알게 된 사실-

 

 

미술관 내부

종교적인 작품이 많다

 

 

아 이런건 내 취향이 아닌데..

미술관 자체는 꽤 넓고 작품도 많아서 방문해도 괜찮은 곳이다

 

 

까르푸에서 간단한 먹거리를 사왔다

 

 

호텔은 구린데 전자렌지는 있어서 피자도 돌리고

초코우유에 시리얼도 말아 먹었다

 

 

그라나다의 저주 오렌지도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오랜지 개수를 셀때마다 현타가 온다 휴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