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 한인마트, El labriego 양념치킨, 솔광장, 레티로 공원, c&a쇼핑

by 강조제 2019. 5. 26.

오늘도 어제와 같은 우리만의 조식:)

리들마트에서 구매한 크루와상 빵은 버터를 듬뿍 넣었는지 아주 부드럽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저 뒤에가 마드리드 궁전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유료라서 패스할거니까 얼른 사진 찍으라고 해서 사진 찍었다

이렇게 찍으면 뭐하나요 어딘지도 모르는걸ㅋㅋㅋㅋㅋ

 

 

여기도 관광지인건 맞는데 공사 중인지 막혀 있었다

 

 

치킨 먹으러 가는길에 들린 아시안 마트

생각보다 저렴해서 라면 몇봉지랑 고추장을 구매했다

 

 

다해서 11.2유로

날이 갈 수록 점점 더 저렴한 한인마트 발견 중ㅋㅋㅋㅋㅋ

행복하다 (이런거에 행복하지)

 

 

한 바구니 사들고 룰루랄라 치킨 먹으러 가는 빈이

 

 

여기는 치킨집이 아닌거 같은데

우리가 오자마자 한국어 메뉴판을 주셨다ㅋㅋㅋㅋ

 

사실 여긴 찾아보고 온 곳은 아니고

내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누군가 좋아요 버튼을 눌렀길래 봤더니 

여기 사장님이셨음ㅋㅋㅋㅋㅋㅋ

혹시 치킨이 덜 익었거나 조금이라도 이상하다 싶으면 바로 직원한테 말하라고

그럼 다시 튀겨 준다는 피드를 보고 이 집은 됐구나 싶어 네이버에 검색해봤더니

가격까지 저렴한거다ㅋㅋㅋㅋ 한마리에 15유로 밖에 안함

 

그래서 왔지 -

우린 콜라 2잔에 감자튀김 치킨 반마리를 세트로 주문함

이것도 15유로였나? 

 

맛은 한국이랑 완전 똑같아 

똑같아서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둘다 그리 배가 고픈게 아니여서 아쉬웠을뿐

그래도 빈이는 흡입했다고 함 크크

 

 

솔광장

오늘 무슨 날인지 많은 사람들이 전통의상을 입고 머리에 카네이션을 달고 다닌다

 

 

이런 행사도 했음ㅋㅋㅋㅋ

공연진도 머리에 카네이션을 꽂았다

 

 

여기도 무슨 광장이었던거 같은데?

 

 

여기는 레티로 공원

너무 힘들어서 갈까 말까 백번 고민하다가 온 곳임ㅋㅋㅋㅋ

 

 

공원의 하이라이트

사진 찍기 좋은 곳인데 내가 너무 폐인이라..

 

 

빈이도 나도 목이 타들어가는 것만 같았다

걷기도 많이 걸었고 날씨도 한 몫 했음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발견한 바닥에 버려져 있던 물...

 

빈이가 먼저 '어? 저 물 새거야 안따졌어'라고 말하고

난 실행에 옮겨서 얼른 주웠음ㅋㅋㅋㅋ

 

조심스레 따봤는데 또각 하고 따지는 소리가 난다 

새물 맞다ㅋㅋㅋㅋㅋ 근데도 왠지 입이 가질 않아서 

빈이한테 먼저 먹어보라 함ㅋㅋㅋㅋㅋㅋㅋ

미적지근한 생수 한병인데 사막의 오아시스 같았다

이렇게까지 살아야 하는거니 우리?ㅋㅋㅋㅋㅋㅋ

 

세계여행을 하는 부부들이 모인 단체 채팅방이 있는데

그 곳에서도 이렇게까지 살아야 하나 싶을 정도로 아끼며 살았는데도 

너무 많은 지출을 했다는 소리가 종종 들려온다

지금이 딱 그렇다ㅋㅋㅋㅋㅋㅋ 

 

 

2번째 하이라이트 장소

이 더운 날씨에 나룻배라니...

노 젓다가 쩌죽겠다ㅋㅋㅋㅋㅋ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마트에 들려서 물 2병이랑 메론 반통을 구매했다

 

빈이가 미적지근한 포카리와 냉장고에 들어있던 생수를 고민하길래

(유럽은 냉장고에 들어있던 물은 더 비싸다

전기세가 포함돼 있다나 뭐라나...)

시원한 생수를 사라고 했더니 사자마자 벌컥벌컥 마시고

오랜만에 먹는 시원한 물이란다ㅋㅋㅋㅋ

 

가는 호텔마다 냉장고가 없으니 시원한 물 먹을일이 거의 없다

 

 

이건 아까 한인마트에서 구매한 라면과 고추장

고루고루 많이도 샀다ㅋㅋㅋㅋ

 

 

더 비싼 시원한 생수와 일반 생수

그리고 1.5유로짜리 메론

 

 

빈이가 쇼핑에 미련을 버리지 못해서

호텔에 짐을 놓고 c&a에 다녀왔다

역시 우리 수준에 맞는건 c&a였음ㅋㅋㅋㅋㅋㅋ

구멍난 양말 대신 새양말도 사고 빈이랑 나랑 마음에 드는 옷 몇벌을 고르니

딱 100유로 정도가 나왔다ㅋㅋㅋㅋ소름...

 

 

그리고 저녁은 오늘 사온 쫄비빔면!

여행 이후로 처음 먹는 비빔면인데 매워 죽는줄ㅋㅋㅋㅋ

먹다가 참기름이 생각나서 참기름까지 넣어 먹었더니

금상첨화였음ㅋㅋㅋㅋ 빈이는 땀을 뻘뻘 흘리면서 바닥까지 긁어 먹었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