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 알사(alsa)버스, 파 홈 베르나베우 호텔, kfc, 리들마트

by 강조제 2019. 5. 26.

바르셀로나의 뉴까딸루냐 민박 아침

오늘도 역시 아저씨가 깨우기 전에 모든 준비를 마치고 (캐리어까지 정리함ㅋㅋㅋ)

식탁 앞에 앉아 있었음

근데 오늘도 닭볶음탕임 뭥미?ㅋㅋㅋㅋ

빈이가 아무래도 아저씨는 닭볶음탕밖에 할 줄 모르는거 같다고

조용히 내 귀에 속삭였다 

 

 

터미널로 가는길 뭔 개선문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에잇 몰라ㅋㅋㅋㅋ

 

 

오늘은 알사 버스

플릭스 버스가 더 비싸서 요 버스로 구매했는데

플릭스 버스 못지 않게 훌륭한 시설이라 놀람ㅋㅋㅋ

 

 

아니 이런건 플릭스버스보다 좋음ㅋㅋㅋ

영어 자판밖에 없어서 네이버로 들어가서 뉴스도 좀 보다

잠도 잤다가 빵도 꺼내 먹고

 

 

풍경도 좀 보고 8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다

비행기로 2~3시간이면 가는데 왜 사서 고생하냐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것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물론 베이스는 가격임ㅜㅜㅋㅋㅋㅋㅋ

비행기 가격이 더 저렴하면 비행기를 택하겠지만

비행기 2~3시간과 버스 4~5시간에 같은 가격이라면 나는 버스를 택할 듯

비행기 한번 타려면 수속해야 하는 것도 너무 많고

보통 공항은 시내와 거리가 멀어서 이동하는 시간도 만만치 않다

비행기 내려서도 짐 찾는 것도 일임...

 

 

오늘의 숙소 

3박 4일간 머물 곳인데 97달러밖에 안함ㅋㅋㅋㅋ

도미토리지만 우리끼리 쓰는 룸이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캐비넷도 있었지만 우린 외출 할 때만 귀중품을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지 먼지 쌓인 곳 조차 없다

자전거 빌리는데도 1유로인가 2유로면 하루종일 빌릴 수 있는 너무 좋은 곳

 

 

무언가를 요리해 먹기엔 빈이도 나도 지친 상태라

kfc에 왔는데ㅋㅋㅋ 잘못 주문했다

무제한 콜라는 1잔이면 되지 않냐며

머리 써서 상시메뉴를 주문했는데 프로모션 메뉴가 훨씬 이득임

 

 

근처에 리들 마트에 들려서 장도 봄

크로아티아에서 처음 샴푸를 샀을 때 빈이가 헤드앤숄더를 사자고 했는데

나는 헤드앤숄더는 너무 비싸니 다른 샴푸로 사자고 다른 샴푸를 구매했었다

빈이는 지루성두피염을 앓고 있는데 내가 이름도 알지 못하는 다른 샴푸를 사서 속으로 내심 서운했다고...ㅋ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그 샴푸가 빈이게 너무 잘 맞아서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고 했다

 

근데 로마에서인가 2번째로 산 샴푸가 문제였다

결국 그 샴푸는 내가 쓰기로 하고 빈이에게 헤드앤숄더를 사줬다

미안해 빈아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