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스페인

스페인 바르셀로나 : 까딸루냐 광장, 비니투스, 스타벅스, FC바르셀로나vs헤타페 축구 직관, 아시안누들&스시

by 강조제 2019. 5. 26.

오늘의 아침ㅋㅋㅋ

오늘은 아저씨가 깨우기 전에도 식탁에 와서 앉아 있었더니

1등으로 밥먹을 수 있었음

메인 메뉴는 김치찌개랑 갈비찜인데 존맛탱

소세지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맛인데 계란말이가 좀 이상했다

난생 처음 먹는 맛임ㅋㅋㅋ 계란말이가 아닌가?

빈이는 눈치보더니 결국 두그릇 먹음ㅋㅋㅋㅋ

 

여긴 식사 시간 분위기가 너무 정적이라 밥 먹으면서 벌 받는 기분이다 

그 누구도 어떤 말도 하지 않고 묵묵히 밥만 먹음;;ㅋㅋㅋㅋㅋ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로마에서 만났던 호태를 만나러 가는 길

길가 매점에서 축구경기 티켓을 판매하는길래 찍어 봤다

가격을 보니 생각보다 중간 마진을 많이 남기진 않는 듯?

 

 

호태를 만나기로 한 까딸루냐 광장

근처에 큰 h&m이 있어서 쇼핑좀 하려 했더니

일요일이라 그런지 클로즈였음ㅜㅜ

분명 구글에는 영업중이라고 돼 있고 안에는 스탭들이 있는데

문은 굳게 잠겨 있길래 조금 있다 오픈하려나 싶어 앉아서 기다리다가 밥부터 먹기로 했다

 

 

호태가 안내한 한국인들의 1위 맛집 비투스

정말 온통 한국인이다ㅋㅋㅋㅋ

우리가 자리를 잡는데 옆테이블 남자들이 여긴 정말 한국인이 많다고 말했는데

호태가 그 분들 말에 '그러게요'라고 대답함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끌라라 맥주랑 꿀대구 그리고 맛조개였나?

꿀대구가 진짜 맛있음ㅜㅜ 생선은 돈 주고 안먹는데 이건 인정...

끌라라도 엄청 맛있다 

끌라라 라는 맥주가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스페인 맥주에 레몬 환타를 1:1로 섞은게 끌라라 라고 함ㅋㅋㅋㅋ

 

 

이건 문어요리

뭐 맛있긴 하지만 꿀대구보단 아님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음!

 

 

스테이크 타파스인가ㅋㅋㅋㅋ

이건 직원이 추천해준 메뉴다 한입에 먹으려다 바게트에 입천장 다 쓸릴뻔

꼭 잘라서 먹도록 하자ㅋㅋㅋ

 

 

밥 먹고 걸어가는데 자라랑 h&m이 오픈했길래 잠시 들어가서 구경했다

빈이랑 나는 구경만 하고 호태는 구매함ㅋㅋㅋ 

호태가 빛의 속도로 쇼핑해서 우리 둘다 놀람 크크

 

우리 숙소에 호태가 쇼핑한 옷을 두고

짭시장을 지나 항구에 있는 쇼핑몰의 스타벅스에 옴ㅋㅋㅋ

우리끼리 왔을땐 수 많은 요트들에 눈길 조차 주지 않았는데

호태는 요트에 이리저리 눈이 돌아가고 사진도 찍었다

역시 사람마다 관심사가 참 다르다

 

 

경기장 안에 있는 팬샵에 옴ㅋㅋㅋ

경기장에 먼저 들어가 있으려고 했는데 오픈을 안해서 강제 팬샵행

빈이는 짭시장에서 유니폼을 살까 말까 100번 고민하다가 결국 포기했다

그리고 호태는 항구쪽 쇼핑몰에 있는 매장에서 수건을 샀는데

축구장 안에 있는 팬샵이 더 저렴했음ㅋㅋㅋㅋ

 

유니폼이 없는 호태와 빈이는 각자 마음에 드는 유니폼을 입고
저기 사진 스팟에서 사진 찍고 오심ㅋㅋㅋ

남자들이란...

 

 

우리 자리에서 보는 뷰

호태는 완전 반대편 자리여서 경기가 끝난 후 다시 만나기로 했다

자리가 너무 먼 자리여서 빈이는 저런 자리는 도대체 누가 사는거야 라고 생각했다고 했는데

그게 우리 자리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경기 보는 내내 햇빛이 직빵으로 내리쬐서 너무 힘들었는데

호태는 그늘이라 추워 죽을뻔 했다고 했다ㅋㅋㅋㅋ

 

경기는 2:0으로 바르셀로나가 승리했는데 

웃긴게 골 넣는 장면은 하나도 못 봄ㅋㅋㅋㅋㅋ

첫번째 골은 빈이랑 나랑 햇빛때문에 옥신각신하는 와중에 앞자리에 사람이 지나가면서

놓쳤고 두번째 골은 호태가 경기가 끝나기 10분 전에 나가자고 해서 못봄ㅜㅜ

역시 스포츠는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지하철 타고 숙소 근처로 와서 호태의 짐가방을 찾아 주고 숙소 바로 앞

아시안 레스토랑에 왔다

사실 빈이랑 나는 치킨이 무지 먹고 싶었는데

쌀국수를 먹자는 호태의 말에 말도 못하고ㅋㅋㅋㅋ 우물쭈물하다가

이곳으로 왔음ㅋㅋㅋㅋ 둘다 쪼다같이...

그래도 맛있었음!!! 앉아서 먹는데 배달주문도 많은거 같았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함ㅋㅋㅋㅋ

오늘은 생각보다 많이 걸어서 넘나 피곤한 하루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