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탈리아

이탈리아 밀라노 : Sempione공원, 스포르 체스코성, 스타벅스, 밀라노 대성당, 비토리오 에마누엘라2세 갤러리아, 페라리스토어, Spontini피자, Zia esterina sorbillo 판제로티

by 강조제 2019. 5. 16.

오랜만에 10시가 넘도록 늘어지게 자고 

빈이가 아침으로 스파게티를 만들어 줘서

야미야미 먹었다

 

 

1시가 넘어서야 외출ㅋㅋㅋㅋㅋ

근처에 Sempione공원에 들렸는데

다들 잔디밭에 옹기종기 앉아 일광욕하는거 너무 부럽쟈나

 

 

스포르 체스코성인데

꼭 인도에서 타지마할 보러 가는 기분임ㅋㅋㅋㅋ

완전 비슷하다

 

 

열심히 사진 찍는 빈이지만 사진은 예쁘게 안나왔구려 허허

참고로 여기에 무료 화장실이 있다고 함ㅋㅋㅋ

나는 가보진 않았지만-

 

 

커피 자존심이 하늘을 찌르는 이태리에도

스타벅스가 있긴 하다

단 1개라는게 문제지만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세계에서 3개뿐인 로스터리 매장임!!!!

 

근데 프라푸치노 캬라멜마키야또 이런걸 안팜...

쨌든 빈이가 고를 수 있는 메뉴로 아이스를 시킬까 하다가

2유로씩이나 더 받길래 그냥 따뜻한거 사왔다고 했다

 

잘했네 잘했어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른 메뉴가 라떼랑 에쏘-

맛은 뭐 쏘쏘한거 같음ㅋㅋㅋㅋㅋ

커알못이라...

 

 

이렇게 매장에서 로스팅을 함ㅋㅋㅋ

로스팅이 끝나면 종소리가 땡땡 나고 자동 시스템으로 원두가 옮겨지는거 같았다

 

 

이태리의 유일한 스벅mdㅋㅋㅋ

예쁜거 짱 많다

 

 

밀라노 대성당에 도착했는데ㅋㅋㅋㅋㅋ

비둘기 미쳤?ㅋㅋㅋㅋㅋ

레알 비둘기 광장임

 

 

사람 어어어엄청 많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비토리오 에마누엘라2 갤러리아라는데 

아 그렇구나- 하고 지나갔다ㅋㅋㅋㅋㅋ

 

 

빈이가 가보고 싶어하던 페라리 스토어

들어갈 때 출입문을 열면 자동차가 피유유융 하고 지나가는 소리가 난다

신기루방기루ㅋㅋㅋㅋㅋ

 

 

이건 페라리가게 내부에 있는 게임

빈이도 5유로 이하면 해본다고 덩실덩실 춤췄는데

5유로는 개뿔 20유로부터 시작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재미 없는 모드가 20유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ontini 피자

이거 레알 짱 맛있음ㅜㅜ

빈이에겐 인생피자는 아니라고 했지만

나에겐 인생 피자...

 

 

두꺼운 빵 피자인데 빵이 스폰지 같이 폭신폭신 하면서

겉은 바삭바삭 크리스피하다

이건 말도 안되는 조합이지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슨 판제로티ㅋㅋㅋㅋㅋ

빈이가 원래 가려고 했던 집이 있었는데 문 닫아서 요기로 옴!

여기도 나름 유명한 집인지 사람이 나름 많았다

 

난 판제로티라는 것도 몰랐었는데 빈이가 한국에서 사준적이 있어서 그때 알았다

드디어 이태리에서 맛 봄ㅋㅋㅋㅋ

빈이랑 다니면 무슨 식도락 여행하는 기분이다

 

 

집으로 가는 길에 장보기ㅋㅋㅋ

다음 여행지가 스위스다 보니 좀 무겁더라도 무리했다

 

요거트는 숙소에서 먹을꺼임!!!!

코코넛 짱 맛있쟈나ㅜㅜㅋㅋㅋㅋㅋ카카오도 맛있음

 

 

이렇게 많이 사도 한국보다 싸다요

 

 

숙소에 들어 갔는데

창 밖 풍경이 꼭 액자 같아서 괜히 찍어봄ㅋㅋㅋㅋㅋ

하늘이 붉게 물들어가는 중이라 넘나 예쁘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