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탈리아

이탈리아 피렌체 : 피렌체 홀릭(한인민박), 무료스냅, 더몰, 중국버스, 프라다

by 강조제 2019. 5. 15.

조식 시간 되자마자 달려 나왔지만

오늘도 역시 샐러드는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

 

 

방울 토마토는 인기가 없음

나도 딸기만 마구마구 집어 먹었다

 

 

그리고 부랴부랴 준비하고 피렌체 무료 스냅을 찍으러 갔지ㅋㅋㅋㅋ

세계여행 하는 부부들이 모인 채팅방에서 어떤 한 분이

피렌체에서 무료스냅 이벤트 중이니 꼭 찍으라고 하셔서 우리도 이렇게 무료 스냅 짜잔-

 

이렇게 인스타 홍보하기ㅋㅋㅋㅋㅋ

 

발리 이후 드레스를 처음 꺼내서 꾸깃꾸깃 난리도 아니다

도심에서 스냅을 찍는건 처음이라 많이 창피했지만 점차 익숙해짐ㅋㅋㅋㅋ

약간 부슬비도 오고 스산한 날씨여서 나만 반팔 입고 너무 추웠다 흑흑

그래도 찍는 도중에 많이들 축하해 주시고(축하 받을 신분은 아니지만) 같이 사진 찍어도 되냐고 하고

힘들고 춥지만 기분은 좋았다

 

 

스냅 끝나고 다시 숙소로 돌아가서 옷 갈아 입고 또 버거킹 먹으러 옴ㅋㅋㅋㅋㅋ

버거킹 앱 한번 다운 받으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ㅋㅋㅋㅋ

 

 

중국 버스 타고 더몰 가는 중ㅋㅋㅋㅋ

중국 버스가 더 싸고 물도 줘서 많은 한국인들이 중국 버스를 이용한다고 함

 

더몰 도착하고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어떤 남자애가 우리한테 아는척을 하는거임ㅋㅋㅋㅋ

아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면서 일단 반가운척을 했는데

아무리 기억해도 모르겠어서ㅋㅋㅋㅋㅋ 내가 '근데 누구더라?' 이러니까

본인 로마 아로마민박에서 쿠폰준 애라고...ㅋㅋㅋㅋㅋㅋㅋ

 

그제서야 기억났음ㅜㅜ 미안스... 워홀로 이태리에 있는 친구들이었는데

인솔자 관련 일을 하고 있어서 우리한테 스위스 쿠폰을 줬던 친구들이었음ㅋㅋㅋㅋ

이야기 하다가 나중에 다른 친구 한명이 더 나타났는데

다른친구를 보니까 기억이 확 살아남ㅋㅋ 먼저 아는척 했던 친구는 넘나 흔한 인상이었나

괜시레 미안했다ㅋㅋㅋㅋ 나중에 빈이한테 물어보니 빈이도 몰라서 그냥 아는척하고 있었다고ㅋㅋㅋㅋ

 

 

구찌도 갔다가 프라다도 갔다가 생로랑도 갔다가 몽클레어도 갔다가 버버리도 갔다가

엄청 많이 돌아다님ㅋㅋㅋㅋ

사진은 페이스북으로만 봤던 발렌시아가와 크록스가 콜라보 한 신발임ㅋㅋㅋㅋㅋ

신어봤는데 엄청 무거웠다 

이걸 사는 사람이 있기는 한걸까ㅋㅋㅋㅋ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그리고 난 지갑 하나를 겟했지

가방을 사서 택배를 보낼까 말까 어쩌지 하고 정말 수 많은 고민을 했지만

내년에 이태리를 다시 들리기로 했다

그 때 되면 또 마음이 변할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지갑은 스페셜프라이스라 너무 싸서 포기할 수 없었음

한국 네이버 직구 구매가가 보통 40정도 하는거 같은데

난 택스리펀 받으면 20정도? 진짜 짱쌈..

지갑 사진은 아래에^ㅠ^

 

아 그리고 물건 구매시 제품명 꼭꼭 인터넷에 쳐봐야한다

빈이 지갑도 사려고 했는데 빈이 지갑은 인터넷 직구가가 더 저렴했음ㅋㅋㅋㅋㅋ

 

 

집으로 돌아가는 길-

달랑 지갑 하나 사서 괜히 버스비 손해보는 기분이다ㅋㅋㅋㅋㅋ

올때 갈때 물 하나씩 받았으니까 물값은 빼야지 하면서 위안 삼기

 

 

또 한인마트에 들려서 너구리랑 햇반 사옴ㅋㅋㅋㅋㅋ

전자렌지로도 봉지라면이 가능한걸 빈이 때문에 첨 알았다

맨날 신라면 진라면 외국라면만 먹다가 너구리 먹으니까 왜케 맛있는지

게눈 감추듯 먹어 치워 버림....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슨 오늘 내가 겟한 지갑 헿헿

실제로는 선명한 레드인데 약간 다홍빛 같이 나왔음

독일에서 울며불며 데려온 아이폰xr과 함께 있으니 넘나 이쁘쟈나

 

이럴 때 보면 나도 천상 여자임:)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