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탈리아

이탈리아 베네치아(베니스) : 무라노섬, 부라노섬, 산마르코 대성당, 광장, 두칼레 궁전, 탄식의 다리, 산타마리아델라살루테 성당, 리알토 다리,

by 강조제 2019. 5. 1.

24시간 교통권 뽕빼기 대작전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였다 그래봤자 10시 11시지만ㅋㅋㅋㅋ

아침은 간단하게 시리얼-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버스타고 베네치아 본섬으로 가서 수상버스를 타고 무라노섬에 도착

정말 볼 것 없는 무라노섬임ㅋㅋㅋㅋ

본섬에서 수상버스 타려고 기다리는 시간이 더 오래걸린 것 같다

그치만 부라노섬에 가려면 어쩔 수 없이 무라노섬은 경유해야 한다

 

 

무라노섬에서도 진짜 한참을 기다려서 부라노섬에 왔다

하루가 줄서다 끝나는 듯ㅋㅋㅋ

그래도 무라노섬보다는 예쁘다

 

인터넷에서 찾아본 바에 의하면

부라노섬에 살던 어부들이 항해를 하다 집에 돌아올때 

안개가 많은 날 집을 찾기 쉽게 페인트칠한 것이 시초가 되어

이렇게 알록달록한 마을이 유지되고 있다고 한다

 

 

다행히도 날씨도 좋음-

딱히 뭘 먹지도 않았고 열심히 사진을 찍은 것도 아니라 

생각보다 금방 둘러봤다

1시간도 안걸렸던 듯

 

 

짜잔-

요즘 대세인 사진ㅋㅋㅋㅋ

여미에서 연락와서 여미에도 올라간 사진이다 뿌듯뿌듯

근데 여미에 이거 올라가면 팔로워좀 늘지 알았더니 1도 없음ㅋㅋㅋㅋ

체코 친구들한테 나 인스타 스타된다고 설레발 쳤는데???

왜 아무도 팔로우 안해 주냐고ㅋㅋㅋㅋㅋㅋ

 

 

부라노섬에서도 오지게 기다려서 본섬에 도착했다ㅋㅋㅋㅋㅋ

배에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뭐 앉지도 못하고 줄설때도 서있고

다리가 어찌나 아프던지..

 

좁은 강을 따라 오솔레미오 노래소리가 들리는 곤돌라가 지나가길 기다렸는데

그 어디서도 오솔레미오 노래는 들을 수 없었음ㅋㅋㅋㅋ

 

 

산마르코 광장

여긴 사진과 달리 진짜 예쁘다

난 이런 건축물에는 큰 관심이 없는편인데

여기는 진짜 웅장하다는 표현이 제격이었음

 

다만 소매기치기 미친듯이 많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해가 사라지니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서 추웠음ㅋㅋㅋㅋ

 

 

여기가 궁전인가.. 모르겠네ㅋㅋㅋㅋㅋ

 

 

탄식의 다리를 휙휙 둘러보고 리알토 다리로 옴

빈이가 멀리서 보고 그냥 가자는데

저 많은 사람들이 서 있는걸 보고 가봐야겠다 싶어서

빈이 끌고 기어코 다리 위로 올라갔다

 

 

역시 올라오길 잘했다

이 곳이 내가 알던 베니스고 내가 상상했던 베니스였음

다만 사람이 미어터지는게 함정일뿐-

여기서 선셋이나 선라이징을 보면 얼마나 황홀할까 라는 생각을 했지만 너무 추웠다ㅋㅋㅋㅋ

 

 

지칠대로 지친 나

테스트샷이었는데 생각보다 잘 나와서 블로그까지 진출함ㅋㅋㅋㅋ

 

 

버스를 타고 가도 되는데 우린 무제한권이 있으니까 배를 타고 이동 했다

물론 한번에 가지 못하니까 버스 갈아타고 호텔쪽으로 감ㅋㅋㅋ

 

 

오늘은 스파 마트가 오픈해서 이것 저것 장을 봐왔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페퍼가루임ㅋㅋㅋㅋ 그동안 고춧가루를 찾아 다녔는데

너무 비싸거나 양이 많아서 못사다가 드디어 우리에게 적합한 것을 찾아냄

근데 고춧가루보다 맵다ㅋㅋㅋㅋ 아주 맘에 들어

 

 

영수증ㅋㅋㅋㅋ 스파 pb제품만 사면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고요

 

 

빈이가 예전에 남겨놓았던 파스타 소스로 한창 요리하고 있는데

빈이를 도와주겠다고 나섰다가 소스병에 곰팡이가 있는걸 발견했다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그거  먹었으면 배탈 제대로 날뻔했는데 천만 다행이다

결국 모조리 버려버리고 새로 요리한 스파게티인데 진짜 존맛탱ㅋㅋㅋ

내가 표현할 수 있는 단어가 이런 단어밖에 없다는게 안타까움ㅋㅋㅋㅋ

솔직히 이번엔 스파게티 소스도 없고 고추장 간장 이런 양념들밖에 없어서

실패할줄 알았더니 이걸 살려냈다

심지어 토마토 소스로 만든 스파게티보다 더 맛있었음ㅋㅋㅋㅋ

이런면은 빈이가 참 존경스럽다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