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이탈리아

이탈리아 베네치아(베니스) : 플릭스 버스, 호텔스닷컴 오버부킹, 맥도날드, ao 호텔 베네치아 메스트레, 마트

by 강조제 2019. 4. 29.

뮌헨에서 플릭스 버스 타고 베니스에 도착!

와 버스도 환승이 있는지 처음 알았음...ㅋㅋㅋㅋㅋ

야간버스라서 가는동안 쭈욱 자면 되겠지 했는데

새벽 2시에 환승이었나-_- 너무 힘들었다

그래도 쪽잠 자면서 베니스에 무사 도착함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갈 곳도 없고 미리 예약해 둔 숙소가 호텔이 아니라

일단 맥도날드에 들어갔는데 너무 이른 아침이라 맥모닝도 안됨ㅋㅋㅋㅋ

빈이는 카푸치노 시키고 나는 코코아 시켰는데 진심 인생 코코였음

맥도날드에서 인생 코코아라니ㅋㅋㅋㅋ나도 믿을 수 없음;;

 

그리고 사건은 여기서 터졌지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온니 데이터 유심이기 때문에 전화가 안돼서 호텔스닷컴 고객센터에

채팅으로 주인이랑 연락좀하게 도와달라고 문의 했더니 오버부킹이라고ㅋㅋㅋㅋㅋ

응?ㅋㅋㅋㅋ 우리 오늘 체크인인데?

(사실 전날에도 고객센터에 연락 했었는데 고객센터에서 주인이랑 연락이 안닿는다고 했었음)

 

더 웃긴간 이 상담원이 우리가 전화하지 않는 이상 아무것도 해줄 수 없고

본인이 해줄 수 있는건 온니 환불뿐이라고 함ㅋㅋㅋㅋㅋ

이게 뭔 개똥같은 논리야-_-

한참을 말하다 계속 앵무새같이 반복하는 상담원이 답답해서

결국 한국 유심 껴서 한국 고객센터로 전화했다ㅋㅋㅋㅋ

 

한국쪽에서 하는 말이 이미 본사에서 25불 쿠폰을 우리 메일로 보내놨다는데

본사 상담원은 그런말 1도 안했었는데?

그리고 우린 2박을 예약한 상태였고 이미 호텔은 오를대로 오른상태라

25불의 혜택은 말도 안된다고 항의했다

실제로 25불 더 받는다고 우리가 원래 예약했던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던 방이 없었다

결국 25불+40불 쿠폰을 받아냈고 

기존에 예약한 아파트먼트보다 조금 더 가까운 호텔을 재예약했다 

휴- 험난한 길이었음

 

 

체크인 시간이 안돼서 호텔 로비에서 쉬다가 체크인 빠밤

생긴지 얼마 안돼서 너무 좋다

 

 

모든게 새거다 새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거ㅋㅋㅋㅋㅋ

 

 

내가 화장실을 보는 기준

화장실 타일 틈 실리콘을 보면 이 호텔이 얼마나 오래된 호텔인지 알 수 있다

물론 리모델링은 제외ㅋㅋㅋㅋ

 

 

샤워실도 있고욤-

기본적인 핸드워시 헤어&바디워시도 있음!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부활절이라 온 동네가 문을 닫았다ㅋㅋㅋㅋㅋㅋ

호텔 근처에 큰 스파마트가 있는데 그 곳 조차 문 닫아서

그나마 좀 큰 마트가 오픈 했길래 거기서 간단히 장을 봐 옴ㅋㅋㅋ

 

뜬금 없는 사과는 왠지 의무적으로라도 과일을 먹어야만 할 것 같아서

비싸지만 사왔다ㅋㅋㅋㅋ

 

 

그래도 이정도면 이태리에서 훌륭한 가격이쥬?

 

 

터키에서 먹었던 햄들이 모두 실패해서

터키 이후로 햄을 사먹은 적이 없는데

오늘은 베이컨이 너무 비싸서 다시한번 도전했다

결과는 대성공ㅠㅠㅠ눈물 난다ㅋㅋㅋㅋㅋ

 

엄마가 보내준 김이랑 계란이랑 햄 넣고 쉐킷쉐킷

빈이표 볶음밥 오늘도 맛있어-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