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독일

독일 뮌헨 : 알리안츠 아레나, 바이에른 뮌헨, 축구 직관, 피자헛, 비아고고

by 강조제 2019. 4. 28.

오늘도 아침은 시리얼

뮌헨 마지막 날이라 체크아웃하고 짐은 맡기고 나왔다

빈이가 그렇게 기대하던 알리안츠아레나 축구 경기장으로 가는 길-

 

 

저 멀리 보이는 경기장에 빈이는 호들갑이다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창모랑 만나서 독일식 케법 되너를 샀다

 

 

푸드트럭 앞에서 케밥을 기다리고 있는데 빈 컵이 덩그러니 가판대 위에 올려져 있는거다

창모가 좋아할거 같아서 가져 가라니까 짐인 너무 많아서 싫다고 하길래 내가 가져 왔다

 

길에 앉아서 빈이, 창모와 함께 되너를 먹고 있는데

한 남자애가 다가 와서 밑도 끝도 없이 한국인이냐고 말을 걸길래

이런 저런 말을 하다가이 컵을 다시 푸드트럭으로 가져가면

2유로를 다시 받을 수 있는걸 알게 됐다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창모가 배아파 했음 크크...

 

그리고 다가 왔던 한국인 남자애는 진짜 이상했음ㅋㅋㅋㅋ

말도 어눌하고 뭐 본인이 어제 정우영 사인 받아 왔다고

어제 만났으면 같이 갔을텐데 어쩌고 저쩌고...ㅋㅋㅋㅋㅋㅋㅋ

여행 잘 하고 있겠지 크크

 

 

경기장 내부에 있는 팬샵인데 

사람이 그냥 미어 터진다ㅋㅋㅋㅋㅋ

빈이는 세일하는 아노락 바람막이를 사고 창모는 유니폼을 샀다

창모가 먼저 계산하는데 쇼핑백을 3유로나 받길래 

놀라서 우리꺼는 쇼핑백 빼달라고 요청했다

좋은 쇼핑백도 아니고 엄청 얇은 쇼핑백이었는데 그걸 3유로나 받다니..

 

 

우여곡절 끝에 들어온 경기장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빈이가 뮌헨 경기 티켓은 구하기 힘들다며 비아고고라는 사이트에서 2배나 주고 미리 구매했는데

창모는 전 날 밤에 공홈에서 우리 반값에 구매하고

갑자기 말 걸어온 이상한 한국 남자애는 아침에 일찍 와서 현장 발권했다고 불난 집에 부채질을 했다ㅋㅋㅋㅋ

 

그리고 그게 끝일줄 알았지ㅋㅋㅋㅋㅋ

티켓을 바코드 리더기에 찍는 순간 빨간불 띡띡

내심 사기이길 바랬다

사기면 비아고고에 이거 사기티켓이라고 환불 신청하고

현장발권하면 되니까ㅋㅋㅋㅋㅋㅋ

 

사기는 개뿔ㅋㅋㅋㅋ 빈이가 어린이 티켓 산거임

추가요금 내면 어른 티켓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해서 돈 더 내고 들어옴ㅋㅋㅋㅋ

속이 쓰라리다...

 

 

난생 처음인 직관ㅋㅋㅋㅋ

그리고 재미도 없었지

난 중간에 졸았다 창모도 전반전엔 졸았다고..

당연하게도 뮌헨이 1:0으로 승리함ㅋㅋㅋㅋ

 

경기 끝나고 컵도 2개나 주웠다ㅋㅋㅋㅋㅋㅋ

다들 경기 끝나고 바닥에 컵 떨어져 있나 두리번 두리번

 

 

경기 끝나고 창모랑 헤어져서 호텔 앞 마트에서 피자빵 사먹고

짐 찾아서 버스 터미널에서 창모 만났는데

창모가 피자를 먹자고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우린 밀가루 성애자니까ㅋㅋㅋㅋ

사이드로 윙 감자튀김도 시킴 크크

 

 

피자헛은 언제나 맛있다

콜라는 무제한 콜라인데 더 달라 하면 가져다 주는 속도가 아주 느리다

미리미리 말해야 하나봄ㅋㅋㅋㅋ

 

다 먹고 창모는 크로아티아로 우리는 이태리로

심야버스 타고 뿅-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