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선착순 이벤트 후기까지!

by 강조제 2021. 6. 18.

가수 남진이 광고하는 쏘팔코사놀이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남성들의 건강에 최고라는 쏘팔코사놀은 무엇 때문에 이렇게 인기가 많은 걸까요?

 

 

남자의 자존심은 전립선이죠. 하지만 전립선 기능이 줄어들면, 소변을 보는데도 불편감이 들고, 성기능이 저하되기도 합니다.

 

전립선을 지키기 위해 많은 분들이 쏘팔코사놀을 선택하였는데요.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쏘팔코사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남진도 추천한 쏘팔코사놀 효능과 원료, 부작용 등 낱낱이 파헤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쏘팔코사놀 원료 효능

주원료

쏘팔메토

남진이 직접 선택한 쏘팔코사놀은 ‘남진 쏘팔메토’ 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쏘팔메토는 쏘팔코사놀의 주원료이기도 한데요. 쏘팔메토는 대서양의 해안가에서 자라는 나무의 열매입니다. 쏘팔메토 열매 안에 있는 DHT라는 성분이 호르몬 분비를 억제해줘 전립선 건강을 지켜줍니다.

 

옥타코사놀

옥사코사놀은 우리 몸의 스태미나를 담당하는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줍니다. 뿐만 아니라 지방을 분해하여 체력을 증진시키는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는 성분입니다.

 

망간

망간은 중장년층, 노인층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입니다. 뼈의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항산화를 통해 염증 감소를 돕습니다.

 

비타민B2

비타민B2는 대표적인 활성 비타민입니다. 비타민B2는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여 만성피로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아연

아연은 우리 몸의 필수 미네랄 중 하나인데요.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우리 몸은 아연을 스스로 생성해낼 수 없기 때문에 음식 또는 건강기능식품으로만 섭취해야 하는 필수 성분입니다.

 

 

부원료

부원료로는 L-아르기닌, 마카 추출분말, 비수리 추출분말, 산수유 추출분말, 식물 혼합 5종 추출물(두충수피, 인삼열매, 마지황뿌리, 복령균핵)이 있습니다.

 

특히 ‘L-아르기닌’ 원료는 남성 영양제의 유명 성분이기도 한데요. 해당 성분은 혈액순환을 돕고 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또한 비수리 약초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야관문이라고 불리기도 할만큼 남성들에게서 유명한 원료입니다.

 

쏘팔코사놀의 원료를 자세히 살펴보니, 왜 그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완판 행진을 이어갔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쏘팔코사놀 1000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130정, 1세트종근당건강 시원하다 전립쎈 쏘팔메토, 60정, 2개맨즈텐 (1개월분)삼성제약 킹맨, 900mg x 90캡슐, 1박스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고 싶은 분들은 쏘팔코사놀과 비슷한 맨즈텐과 삼성제약의 킹맨을 비교하여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킹맨이 정말 좋더군요.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코사놀 가격은 4개월분 기준 99,900원입니다. 하지만 종종 이벤트를 진행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꽤 있습니다.

 

 

또한 단기간 동안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어 내 몸에 맞는지 확인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쏘팔코사놀 부작용

쏘팔코사놀의 대부분의 성분은 식물성 추출물입니다.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는데요. 다만, 공복에 섭취 시 복부불편함과 구토, 메스꺼움 및 복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정해진 양에 맞춰 복용하시고 빈속 섭취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쏘팔코사놀 후기

완판 행진이 나만큼 쏘팔코사놀의 후기도 정말 많은데요. 꾸준히 복용했던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시고 재구매를 희망하시기도 하셨습니다. 쏘팔코사놀은 전립성 전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전립성 건강 외 전립선을 포함한 전체적인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쏘팔코사놀의 성분을 포함한 맨즈텐, 삼성제약의 킹맨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