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일본

창립기념일 찬스 나고야 : 야바톤, 도카가와엔 정원, 나고야성, 솔로 피자

by 강조제 2019. 1. 21.

 

창립기념일 찬스가 생겨서 빈이는 연차를 내게 하고 나고야에 왔다

비가 한바탕 쏟아졌는지 땅이 비에 젖어 있다 날씨도 꾸리꾸리-

 

 

https://binjoje.tistory.com/218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크레딧 : 노르웨이 계정 가입 방법, 할인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즉시발급 꿀팁

한국 계정 가입시엔 3만 2천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시엔 5~6만원(환율에 따라)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요! 이 크레딧은 전 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binjoje.tistory.com

 

호텔에 캐리어를 맡기자마자 먹부림ㅋㅋㅋㅋ

가격이 악랄하지만 JMT

한국에도 야바톤이 입점 됐다고 들었는데

맛있지만 돈까스를 2만원을 넘게 주고 먹고 싶진 않다

나고야니까 먹었지 한국에서 먹을 돈은 없음...

 

 

 

도쿠가와엔 정원 가는길의 예쁜 수국 길

간간히 비가 와서 푸른 잎들이 물을 한 껏 머금었는지 풀내음이 가득하다

초록 잎 사이에 꽃이 돼 보려고 포즈를 취하는데 

지나가는 아저씨 한분이 계속 힐끔힐끔 쳐다보셔서ㅋㅋㅋㅋㅋㅋ

창피해서 중단하고 가던 길 갔다

 

 

 

한정판 투명 콜라-

맛을 표현 하자면 코카콜라 젤리 맛?

약간 연하다ㅋㅋㅋㅋ 

0칼로리라고 하니까 나도 모르게 자꾸 먹게 된다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게 꾸며져 있는데

모기 천국이다ㅋㅋㅋㅋ 절대 가만히 서 있으면 안됨..

 

 

 

 

여행 영상 찍어 보겠다고ㅋㅋㅋㅋ 오즈모까지 샀는데 레알 짐 덩어리임

1kg도 안되는 무게라 뭐 이 정도면 가볍네 하고 간과 했던게 문제였다

감가 상각도 심하지 않길래 중고나라에 팔아 버렸다

아이들 찍으려 구매 하신다는 패셔니스타 아빠분 스미마셍-

 

 

 

머리결 실화? 빗자루 아니 노숙자 머리 같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저 머리가 그립다

지금은 미용사 잘못 만나서 머리를 댕강 잘랐기에..

암만 생각해도 긴머리가 최고다

 

 

 

나고야성

난 이런 성에 흥미가 없다 그래도 사진은 찍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 까마귀 똥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괌에서 사온 타미 첫 개시한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겁나 웃었다

살면서 새 똥 맞을 일이 얼마나 있다고

일본까지 와서 까마귀 똥 맞는 너란 남자ㅋㅋㅋㅋㅋ

 

 

 

 

물티슈로 깨끗하게 지워 줬다

난 착한 여자ㅋㅋㅋㅋㅋㅋ

깔끔쟁이 빈이는 그래도 울상ㅋㅋㅋㅋㅋㅋ

 

 

 

다리 아파 죽겠는데 피자를 먹겠다는 일념 하나로 오스 시장에 갔다

뭐 피자 대회에서 여러번 수상 했다고 어쩌고 저쩌고 해서 갔는데

찾아 보니까 피자 대회도 여러가지고 수상한 피자집도 많았다ㅋㅋㅋㅋ

 

 

 

피자는 1인 1 피자쥬

두 피자 모두 수상한 피자다

 

 

 

나는 짭쪼름 하니 맛있었는데

빈이는 1등 피자 정도는 아니라고 했다

 

 

 

가성비 킹 다이와 로이넷 호텔

한국에선 낯선 이름이지만 일본에서는 흔한 체인 호텔이다

웃긴게 프론트에서 체크인 하는데

여자분 하시라며 마스크팩을 1장만 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긴 하지만 이왕 주실거 2장 주시지...

 

 

https://www.instagram.com/joje_trip/

 

joje kang(@joje_tri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2명, 팔로잉 148명, 게시물 63개 - joje kang(@joje_tri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binjoje.tistory.com/220

 

부킹닷컴 할인코드 : 10% 현금 리워드(캐시백), 할인쿠폰

https://www.booking.com/s/11_6/ff5832b3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8월 부킹닷컴 10% 리워드 코드에요:) 위 링크롤..

binjoje.tistory.com

 

댓글